따뜻한 털부츠 하나 장만 했네요.

나눌터

·

2013. 12. 19. 17:42


따뜻한 털부츠 하나 장만 했네요.

 

 

 

 

 

작년 눈이 워낙 많이 와서

밑창이 얇은 운동화를

신고 다니다가

빙판길에서 꽈당 넘어 졌네요.

그 후유증으로 지금까지

오른쪽 골반이 아직까지 아프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눈이 많이 내릴텐데

눈많이 내리기전에

밑창이 튼튼한 부츠 하나 장만 했네요.

 

 

 

 

 

올해도 작년 못지 않게 눈가 많이 내린다고 하네요.

비오는건 그래도 괜찮은데

눈이 많이 내리면

운전할때도 힘들고

보행도 편하지 않아서 불편하게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분홍코끼리라고 하는 사이트에서 부츠하나 장만했어요.

부츠안에 털들이 들어 있어서

평상시 신던 사이즈보다 5cm 정도 큰걸로 주문

하니 실패할 확률이 없네요.

 

 

 

 

 

포장도 이중으로 배송이 되었구요.

가격이 너무 착하다는 점입니다.

5만원 미만은 배송료가

추가로 붙는데 어제 타임 시간에

주문을 해서 그런지

무료배송 받았구요.

적립금과 회원가입시 2,000원 적립금도 있습니다.

회원가입한 후 그다음날 적립금으로

물건 사실 수 있습니다.

 

 

 

 

 

 

 

쿠폰들이 다양해서 좋은것 같네요.

부츠 말고 예쁜 신발들이

많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들이 많아서

이제 분홍코끼리에서

신발만 사려구요.

 

 

 

 

 

 

 

딸아이들도 패딩부츠 싸게

올라 와 있던데

올겨울 눈썰매장 가려면

패딩부츠 하나씩 장만해야 할듯 싶네요.

 

 

 

 

 

애기들 부츠도 3~4만원씩 하는데

어른부츠도 4만원대에서 구입할 수 있다니

너무 잘 산 것 같네요.

 

 

 

 

 

 

 

오늘 아침에도 차위에 눈이 쌓여 있었는데

아마 며칠 뒤에 눈이 많이

내릴 것 같네요.

이제 눈이 많이 내려도 낙상할 걱정 없고

발시렵지 않게 출퇴근 잘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퇴근이 늦어서 항상 발이 추웠는데

오늘부터 따뜻하게 다닐 수 있겠네요.

아~~배송도 총알배송입니다.

 

 

 

 

2013/12/01 - [인터넷 IT] - 띠앗 흩어진신용카드 주유포인트 통합활용법

 

2013/11/29 - [상품리뷰] - 한국보뚜아사이베리 퓨레 한박스더 이벤트 지금이찬스

 

2013/11/22 - [상품리뷰] - 천보9988 남성건강보조식품 선택의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