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상 정보 복분자와 석류의 새로운 발견

나눌터

·

2014. 1. 8. 22:49


만물상 정보 복분자는 여자 석류는 남자에게 좋다는 새로운 발견

 

 

 

 

 

 

 

 

석류하면 여자들에게 좋다고 하는데

석류가 여자보다 남자들에게 더 좋다고 하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반대로 복분자하면 남성들의 스테미너에 좋다고 하여

남자들에게 좋다고 하는데 반대로 여자들에게

더 좋다는 사실

저도 반대로 알고 있었는데

김원희 탤런트가 MC로 있는 만물상이라는 케이블방송에서

며칠전 본 내용입니다.

방송을 보고 있으니 정말

그런것 같네요.

 

 

 

 

 

 

여성들에게 좋다고 하는 석류에는

남성들에게 좋은

라이코펜이라는 성분이 많이 들어 있어 여성보다 남성들에게

좋다는 이야기입니다.

 

전립선에 석류가 좋다고 하네요.

신랑하고 같이 방송을 보았는데  그 다음날

울신랑 석류좀 사가지고 오라고 해서

석류를 사왔는데

헐 싼게 비지떡이라는 이야기가 있듯이

왜 세일하는 석류를 사가지고 와서

예전 지인에게 얻어먹었던

석류하고는 비교도 되지 않네요.

돈좀 주고 살걸

싼데는 다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요.

 

 

 

 

 

 

 

 

석류 떼깔부터 다르네요.

위에석류는 지인이 주신 석류이고

아래 석류 사진은 오늘 사가지고 온 석류인데

실패했네요.

하나 까서 먹어 보았는데

싱겁고

맛이 밍밍하네요.

싱싱하기도 않는 것이

색깔도 그리 좋아 보이지 않는 것 같네요.

 

이거 반품해야 할 듯 싶네요.

 

좋은 석류를 한번 먹어본 뒤로

상품질이 많이 떨어져

내일 다시

마트에 갔다와야 할 듯 싶어요.

 

 

 

 

 

복분자는  남성들의 스테미너에 좋기도 하지만

여성들에게 더 좋다고 하네요.

복분자를 소개하려고 나온 부부중

아내분의 나이가 50이 넘었는데 40중반정도 밖에

보이지 않고

얼굴이 굉장히 동안이더라구요.

 

그 모습을 보고서

복분자가 여성들에게 좋다는 걸 믿게 해주더라구요.

복분자는 피부노화와 피부미백과 탄력을 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또한 모발에 탄력을 함께 주는 성분이 있어서

탈모예방에도 좋다고 합니다.

 

 

 

 

 

 

또한 복분자는 석류보다 8배이상

함유되어 있어 갱년기를 늦춰주며 신장강화에 좋으며

붓기를 빼주는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어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하니

올 여름 복분자 나올 때

많이 구입하여

복분자 효소와 냉동시켜서

꾸준히 먹어보아야 겠네요.

 

 

 

 

 

 

 

석류는 비타민 A가 많이 들어 있어서

야맹증 치료에 도움이 되고

시력보호에도 좋다고 하네요.

나이가 들어가면 노안도 오기 때문에

석류를 미리미리 먹어두면 좋을 것 같네요.

 

 

 

 

 

 

 

 

 

 

색깔이 있는 과일들을 하루에 세가지 이상은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색깔이 진하면 진할수록 안토시안이 많이 들어

있어서 건강에 좋은 과일이라고 합니다.

한가지 과일을 먹기 보다

여러가지 과일들을 준비해두어서

골고루 여러가지 색을 띄는 과일 드시고

건강한 겨울 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