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얼음왕국 애니메이션 볼만한영화1위

나눌터

·

2014. 2. 5. 21:36


 

겨울왕국 얼음왕국 애니메이션 볼만한영화1위
 

 

전세계가 지금 엘사앓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티켓 예몌순 1위, 볼만한영화1위인 겨울왕국이 지금 매우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저도 겨울왕국 보고왔는데 엘사와 안나 모두에게 빠져버렸습니다.

그럼 못보신분들을 위해서 제가 겨울왕국 후기와 줄거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겨울왕국의 첫장면은 사람들이 얼음을 깨고 크리스토프라는 어린아이와 순록인 스벤이 얼음사업을 돕는걸로 나온다.

 

 

그리고 조금뒤 아델렌왕국의 안나가 언니인 엘사를 깨우고 '눈사람을 만들고 싶지?'라고 얘기한다.

그리고 엘사에게 마법을 써보라고 한다.

엘사가 손을 모으더니 돌리고 하다가 하늘위로 던지니 눈이내렸다.

그리고 엘사가 발로 밟으니 그곳이 얼음이 되었다.

 

 


겨울왕국 (2014)

Frozen 
8.4
감독
크리스 벅, 제니퍼 리
출연
박지윤, 소연, 박혜나, 최원형, 윤승욱
정보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가족 | 미국 | 108 분 | 2014-01-16
글쓴이 평점  

 

 

우리는 겨울왕국의 이장면에서 엘사가 만지면 만진곳은 얼음이 되고 엘사의 발이 닿으면 얼음이 된다는 것도 멀리있는곳까지 얼음이나 눈을 만들수 있다는것을 알수있다.

그러다가 엘사는 실수로 안나의 머리에 얼음을 쏘게된다.

결국엔 돌멩이처럼 변하는 트롤들이 도와 안나의 기억을 지워줬지만, 트롤중 한할아버지가 조절하는 법을 배우지 않으면 악영향을 끼친다고 말하였다.

 

 

궁전으로 돌아온 엘사의 부모님이자 아델렌의 왕과 왕비는 아무도 엘사의 비밀을 모르게 시종의 수를 줄이고 엘사를 아무데도 못나가게 하였다.

아무것도 모르는 안나는 늘언니의 방문앞에서 기다리면서 노래를 불렀다.

이때 탄생한 노래가 바로 겨울왕국ost로 유명한 '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 나랑 눈사람 만들래 이다.

 

 

엘사의 처지를 알리없는 안나의 천진난만한 노래이며 노래중간의 왕과 왕비가 배를 타고 어디를 가다가 태풍을 만나 배가 침몰해 죽게되는 이야기와 안나와 엘사가 성장한 모습도 나온다.

안나는 장례식이후 언니의 방문앞에서 이제 우리둘뿐인데 어떻게 하냐고 노래를 부르면 물었다.

그러나 엘사의 마법은 더욱더 강해졌고 다른사람들이 다칠까봐 나오지도 못하였다.

 

 

조금뒤 엘사가 여왕이 되기위해 식을 치르는 장면이 있었다.

그순간 안나가 형이 12명인 한스왕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고 결혼을 약속한다.

엘사에게 결혼을 할꺼라며 허락해달라고 말하자 엘사는 너와나 누구도 결혼할수 없다고 말하였다.

그러자 안나는 엘사에게 상처를 주는 말을 하고 엘사는 그럴의도는 아니었지만 손에서 마법이 나와 얼음이 되어 안나와 사람들앞에 얼음이 나오고 말았다.

 

 

자신의 마법을 들키자 사람들이 괴물이다라고 말하여서 엘사는 도망쳐나온다.

엘사는 도망쳐나와 자신이 살 얼음집을 만들고 자신을 위로하며 부르는 노래가 ' let it go '이다.

이미 효린씨, 이유비씨, 에일리씨, 박혜나씨, 송승연씨 등 유명하신 분들이 많이 불러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let it go 를 김연아 피겨스케이팅 선수의 영상에 노래를 삽입해 만들어 지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러던중 안나가 처음부분에 제가 언급한 크리스토프의 도움을 받아 언니를 구하고, 언니가 얼려버린 왕국이 녹게됩니다.

안나와 결혼을 맹세한 한스왕자가 배신을 까서 화제가 되었습니다.안나와 엘사가 없는 아델렌을 노린것이지요.결국엔 감옥에 가요. 결국 안나와 크리스토프가 사랑에 빠지고 사람들이 광장에 모여 마법으로 만든 눈과 얼음판에서 스케이트도 타면서 해피엔딩으로 끝나게 됩니다. 마지막까지 감동적인 스토리인 겨울왕국.

올겨울 가슴을 따뜻하게 해줄 겨울왕국 볼만한영화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2014/01/21 - [인터넷 IT] - 도메인등록부터 인터넷마케팅은 시작됩니다

 

2014/01/22 - [정보나눌터] - 엠브레인 리서치패널 얼마벌수있을까 우리동네추천이벤트

 

2014/01/11 - [인터넷 IT] - 리서치패널 ac닐슨 재미있는알바 재택부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