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게철 싸게파는곳 자연명가

나눌터

·

2014. 5. 5. 14:08

 

황금연휴 정말 알차게 보내고 계신가요?

바다를 배경으로 한컷 날리고 싶은 날입니다. 입이 궁금해 지는시간.

오늘 봄꽃게철 이라 먹음직스런 꽃게싸게파는곳 자연명가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눈으로 한번 시식해보세요.

 

 

 

 

자연명가 하면 이제 알만한 사람은 많이 알더군요.

우기농 무농약 제품들을 산지와 직거래하는 온라인장터 자연명가 이야기는 제가 자주 이야기 했었는데요.

오늘 봄꽃게는 축제라고 할만하네요.

다양한 크기와 종류가 망라되어 있습니다.

 

 

지금 바로 위의 배너 누르시면 알이 꽉찬 봄꽃게를 만날수 있습니다.

조금 설명 들어가 볼까요.

일단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 국내산입니다.

서해안에서 직접 잡아서 신선하고요. 알이 꽉차 있어서 싱싱한 암꽃게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가격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고요.

 

 

영화 한편 들보면 맛난 먹거리가 입으로 쏙 들어옵니다.

그래도 휴일이니까 영화 한편 보고 싶다면 제가 추천할만한영화 볼만한 영화 한편 ...

 

 


표적 (2014)

7.3
감독
창감독
출연
류승룡, 유준상, 이진욱, 김성령, 조여정
정보
액션, 드라마 | 한국 | 98 분 | 2014-04-30
글쓴이 평점  

 

 

후후 잠깐 옆으로 샜죠?

꽃게 하니까 어구의 노인을 생각하게 하는데, 오늘 산지의 대표는 꽃게총각이네요.

서해 천수만 남당항에 위치한 어선 평화3호 주인이기도 하죠.

 

꽃게총각 김광민.

인물도 구수합니다.

어린나이에 왜 수산업을 선택했느냐니까..

 

많은 분에게 즐거움을 전해드리고, 바다와 함께한 추억, 또는 아버지의 그리움.

마지막으로 우리 모두가 걱정하는 수산물에 대한 불안감을 없애기 위함이라고 하네요.

 

 

자연명가의 상품판매방식은 그냥 암꽃게 올려놓고 판매하는 그런 사이트가 아닙니다.

요렇게 산지 주인의 이야기와 산지 풍경을 그대로 전하려고 하는 사이트죠.

그래서 저도 이렇게 글 전하면서 뿌듯해 하는 부분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는 우리동네 먹자골목에 가서도 그냥 안먹고 사진부터 찍고, 블로그에 글도 올려 드리고 하거든요.

 

꽃게 집하과정도 꼼꼼하게 잘 보여주고 있네요.

여기에 사진들 옮겨보고 싶지만 요즘 저작권위반 등에 대해서 많이 나와서 그냥 이야기만 전합니다.

괜히 몸 사리는것은 아닌지 모르겠지만...

 

 

일단 갓 잡아온 꽃게를 다라에 넣고 다리가 4~5개 이상 떨어진것 골라냅니다.

그리고 선별된 꽃게를 일일히 망작업을 하고요.

 

망작업을 하는 이유는 운반할때 다리가 떨어지는것을 방지하고자 함이라고 하네요.

지금이 제철이라고 합니다.

제철에 먹어야 알이 꽉찬 암꽃게를 만날수 있다고 하고요.

 

꽃게 좋은것은 다 아시죠?

나른한 봄 영양식으로 으뜸이라고 하죠.

이것 하나면 나른함 뚝!!! 흐미 나도 좀 ...

 

 

맛난요리 만들어서 가족의 품에...

꽃게카레, 꽃게튀김, 꽃게찜, 해물탕으로도 좋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것은 꽃게찜 입니다.

 

자연명가에서는 배송되는 부분의 상태까지 사진촬영되어 있습니다.

맨 아래 들어가셔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활어상태에서 깔끔 포장후에 얼음을 가득채워서 당일발송하니까 신선도는 걱정안하셔도 되고요. 

 

 

상품표시정보는 그때그때 다를수 있어서 여기에 다 표현하지는 않을께요.

상품에 대한 부분은 아래 배너 통해서 들어가서 상품 포장 단위 확인후 구입하세요.

 

3만원대부터 15만원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네요.

한번 맛보세요.

건강이 최고!! 맛좋은 봄꽃게철 이것 꼭 먹고 지나야 한해가 너끈하겠죠.

꽃게철 꽃게 싸게 파는곳 자연명가 직접 들어가서 살펴보세요^^

 

 

 

 

 

 

 

 

2014/04/25 - [인터넷 IT] - 대전블로그마케팅 모바일홈페이지제작했어요 나이스퀵서비스

 

2014/03/17 - [정보나눌터] - 엠브레인 용돈벌기 리서치알바 패널모집

 

2014/01/20 - [상품리뷰] - 보뚜아사이베리 오직아마존에만있는 건강식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