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특선영화 tv편성표 에구 집에서 영화나 봐야겠네요

알 수 없는 사용자

·

2015. 12. 24. 12:34

크리스마스특선영화 tv편성표 에구 집에서 영화나 봐야겠네요

 

올해도 어김없이 돌아온 크리스마스입니다!!

작년도 솔크, 올해도 어김없이 솔크이신 분들 많죠.

혹은 이불밖은 위험해!! 라는 신조를 갖고 집에 틀어박혀있는 집순이, 집돌이들도 많을 것이라는 예상이 갑니다.

 

어차피 커플들이나 교회가는 사람들을 제외하면 그냥 빨간날이니까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금요일이라서 금토일 꿀연휴를 보낼 수 있습니다.

 

연휴에 즐기는 TV편성표 영화는?

크리스마스특선영화 찾아보았습니다.

 

즐거운 연휴^^

방콕의 즐거움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밖은 너무 추워!!

 

 

 

[ 크리스마스특선영화 tv편성표 에구 집에서 영화나 봐야겠네요 ]

 

집에서 티비보며 빈둥빈둥 대실 분들을 위한 크리스마스특선영화와 tv편성표를 갖고 왔습니다.

크리스마스특선영화 하면 이 영화가 빠질 수 없죠??

 

나홀로집에 - 변치않는영화

 

바로 나홀로집에 입니다.

도둑들을 물리치던 케빈이 훌쩍 자란 지금까지 크리스마스 영원한 친구죠.

이밖에도 최근 재개봉한 러브액츄얼리가 있습니다.

 

 

 

[ 크리스마스특선영화 tv편성표 에구 집에서 영화나 봐야겠네요 ]

 

tv영화에는 볼트, 겨울왕국, 로미오와줄리엣, 가위손, 완득이를 틀어준다고 합니다.

극장영화에는 이웃집에신이산다, 몬스터호텔2, 스누피, 포켓몬, 어린왕자, 러브액츄얼리, 스타워즈, 히말라야가 있습니다.

 

tv프로그램에는 케이팝스타5 히든스테이지가 있습니다.

비하인드 스토리 비슷한거인가 봅니다.

원래 금요일날 방송되던 뮤직뱅크, 능력자들, 나혼자 산다도 있습니다.

 

 

 

[ 크리스마스특선영화 tv편성표 에구 집에서 영화나 봐야겠네요 ]

 

원래 방송되던 프로그램도 이날 만큼은 성탄특집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휴 두번째 날이기도 한 26일 토요일에는 특집드라마 너를 노린다가 방송된다고 합니다.

원래 방송되던 불후의 명곡도 송년기획으로 나옵니다.

 

2015 KBS 연예대상은 26일 토요일에 방송됩니다.

3사 연예대상중 가장 먼저 방송되네요.

 

 

[ 크리스마스특선영화 tv편성표 에구 집에서 영화나 봐야겠네요 ]

 

연휴 마지막날인 27일 일요일에는 매주 일요일에 방송되는 전국노래자랑이 연말결선으로 나옵니다.

열린음악회도 송년기획으로 나옵니다.

27일에는 2015 SBS가요대전이 방송된다고 합니다.

 

3사 가요축제중 가장 먼저 시작합니다.

SBS는 27일 부터 SBS 어워즈 페스티벌이라고 불리는 SAF를 진행합니다.

 

[ 크리스마스특선영화 tv편성표 에구 집에서 영화나 봐야겠네요 ]

 

가요대전과는 별개로 sbs의 드라마와 예능, 축하공연이 모두 결합된 축제라고 합니다.

크리스마스도 이정도면 혼자서 집에서도 전혀 심심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일단 오늘3일 동안 먹을 식량들을 모두 사서 집에 들어가야겠습니다.

크리스마스에 괜히 크리스마스 분위기 느낀다고 밖에 나가면 커플들한톄 깔려 죽습니다.

그냥 크리스마스특선영화보면서 과자나 먹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