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기타동아리 페스티벌 동춘당 옆에서 열리네요

알 수 없는 사용자

·

2016. 9. 24. 11:55

전국 기타동아리 페스티벌 동춘당 옆에서 열리네요

미리 한번 나와 봤습니다

사실은 사우나 하고 돌아오는 길에 길 바닥에 많이 붙어 있는 전국 기타동아리 페스티벌 소식이 있길래 가 보았습니다.


전국 기타동아리 페스티벌 대전 동춘당 바로 옆에 있는 무형문화재 전시관에서 오늘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행사를 진행 하네요

흥에 겨운 기타 소리 들어 본지가 오래 되어서 집으로 가는 도중에 잠시 들러 보았습니다 작은 규모로 하는 줄 알았는데 전국에서 정말 많은 기타 동아리들이 왔네요 관광버스를 타고 도고 여기저기 연습이 한창입니다 조금 있다가 구경 나와야겠습니다.


대전무형문화재 입구에 들어서니 기타가 6대가 멋지게 정문 앞에 있습니다 사진 한 컷트 찰칵 전국 기타동아리 페스티벌 제법 규모를 크게 하고 있네요

지금은 점심시간인가 봅니다 여기저기 둘러 앉아서 기타 연습 하는 사람 그리고 밥 먹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대전 무형문화재전수관 제가 가끔 영화 보러도 오는 곳입니다.
무료 영화 상영을 가끔 하거든요

그러고보면 우리 동네도 참 살기 좋은 곳입니다 커다란 대전 동춘당 공원 이있고 이렇게 문화활동을 할 수 있는 것도 있으니 말입니다 전국 기타동아리 페스티벌 이따가 구경 나올 수도 있고...


미리 한번 들어가 봤습니다 지금은 나이가 좀 드신 분들이 연습을 한참 하고 있네요 나이들어서 기타 동아리 활동을 하는 분들 참 멋있습니다.


초상권 허락을 받지 않아서 광각렌즈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스마트폰에도 광각렌즈가 있어서 참 좋습니다 제 휴대폰은 lg g5입니다

앞뜰에는 나이 드신 여성분들 뒤뜰에는 나이 드신 남성분들 얼마나 연습을 많이 했을까요


전국 기타동아리 페스티벌 지금 출발해도 대전 구경은 가능하겠네요 1번 점심밥먹고 대전 분들은 나들이 한번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