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여행 단풍 여행 우리동네에도 멋진 곳이 있네요

알 수 없는 사용자

·

2016. 10. 28. 16:37

가을 여행 단풍 여행 우리동네에도 멋진 곳이 있네요

불타는 금요일입니다 어디론가 멀리 단풍 여행 떠나고 싶은 그런 날입니다 날씨가 좀 꾸물꾸물하고 비도 내리지만 비와 바람이 만들어준 낙엽 떨어지는 거리가 더 아름답게 보입니다


가을에 떠나는 단풍여행 올해도 변함없이 저는 여행을 떠나고 싶습니다

가을타는 남자

어쩌면 우리 인생의 가을은 중년 아닌가 싶습니다

제가 어느새 딱 그 나이가 되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가을 여행 단풍여행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습니다


운치 있게 커피 한잔을 마십니다 커피 한잔에 제 마음은 더 가을에 깊숙히 다가서고 있습니다

아직 가을 여행 단풍 여행 떠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동네에 낙엽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니 더욱더 가을 여행이 그리워집니다


정신없이 앞만 보고 달려 왔습니다 그래서이 가을에 느끼는 감정은 더욱 센치한 느낌을 가지게 됩니다

요즘 참 바쁩니다 투잡 쓰리잡 포잡 일 복이 많아서인지 참 할 일도 많고 시간도 많이 없습니다


비록 가을 여행 단풍여행 떠나지 못하더라도 우리동네 작은 단풍 구경이라도 제대로 하고 싶어서 커피 한잔 마시면서 글하나 올려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