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아파트 화재 주목할점은?

통비

·

2017. 6. 15. 04:34

런던 아파트 화재 주목할점은?

 

방심이라는 부분.

런던이라는 나라가 우리와는 사뭇 먼나라 딴나라 일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왜 우린 런던 아파트 화재 사고에 민감하게 반응할까요?

 

나에게도 닥칠수 있다는 두려움 때문인지도 모릅니다.

아니, 내일 나에게 이런일이 닥칠수도 있습니다.

 

화재는 그야말로 내 삶을 방향마저 바꿀수 있죠.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까요?

 

 

내 삶과 별로 영향은 없습니다.

그저 뉴스를 보고 그저 이런일이 있었구나 할 사람도 있겠죠.

우리나라에 있는 부분도 아니고, 런던 아파트 화재 부분에 민감한 이유는 바로 나도 그럴수 있다는 생각 때문이죠.

의정부 아파트화재 사고 아직 기억에 남아있는 분 있나요?

 

어쩌면 우린 너무 쉽게 잊고 살아가는지도 모릅니다.

한순간의 화재는 나의 모든 것을 앗아가 버립니다.

그런데 우린 잠시 잊고 살아가고 있는것 뿐이죠.

 

 

요즘은 지진 이야기도 심심치 않게 나옵니다.

경주지진 이야기는 어제오늘일이 아니기 때문에 벌써 식상한 보편적인 이야기가 되어 버렸는지도 모르죠.

안전불감증 이란 부분은 내가 그 부분에 익숙해져 버리는 것.

 

그것이 어쩌면 가장 큰 위험일수도 있습니다.

 

런던 아파트 화재 부분에서 우리가 떠올려야 하는것은 바로 주택화재보험 입니다.

뭐여~~ 보험이야기야? 이런 분도 있겠죠.

 

하지만 화재를 예방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아무리 경각심을 가져도 화재예방에 적극적으로 대응해도 우린 결국 이것을 막을 정답이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보험비교사이트] - 주택화재보험 전기화재사고 인위적으로막을수없죠

 

 

 

화재가 발생하면 어떻게 됩니까?

소방차 출동하고 마구 불을 끄겠죠.

 

그 원인 규명이 시작될 것입니다.

그런데 화재의 원인이 우리집이라면?

 

우리집 전기의 문제, 전열기의 문제,... 이것은 정말 심각한 부분입니다.

이웃집 화재 피해보상을 내가 다 해줘야 하니까요.

 

다시 나는 대기업 전자제품의 결함, 전기누전 부분에 대응하는 힘겨운 싸움을 시작해야 할것입니다.

 

 

개인이 이것을 승소하기는 어려운 부분입니다.

그래서 주택화재보험 필요한 것이죠.

 

오늘 런던 아파트 화재 이야기가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원인이 어찌되었는지, 화재 피해는 얼마인지 부분이 중요한 부분이 아닙니다.

 

내가 이 부분에 대해서 경각심을 가지고 나의 안전과 내가 행하여야 할 부분을 찾아야 합니다.

 

 

 

어찌보면 나를 돌아보게 되는 것.

나의 위험도를 살펴보는것.

 

지금 아래 배너 누르면 주택화재보험비교사이트 바로 이동합니다.

 

늦지 않게 시작해야 합니다.

비록 먼나라 이지만 런던 아파트 화재 부분은 나를 돌아보는 시간으로 만들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