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주가 실적부진 난 주식 물타기 접근중

대전팡팡

·

2017. 6. 26. 13:25

어찌보면 관심의 시작은 내가 넣었을 때인듯 합니다.

삼성전자주식 한주도 안가지고 있으면서 매번 들여다 볼수는 없으니까요.

 

그래서 잔돈 남은 것으로 매수했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5.96% 수익율을 기록하고 있죠.

 

애틋하게, 또는 안타깝게 볼 필요는 없습니다.

제가 투자한 금액은 총 1천만원중에 소소한 부분이니까요.

 

어떤 지인이 있습니다.

그분은 꼭 주식을 10주 단위로 사더군요.

그리고 그 주식을 연구합니다.

그리고 결정적인 한방일때 배팅을 하더군요.

 

 

sk네트웍스 주가 실적부진 난 주식 물타기 접근중

 

제가 요즘 이 주식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제 매수단가는 6710원.

 

뭐 사고 바로 조금 올랐었죠. 하지만 조금 더 지켜보는 부분이라서 매도는 하지 못했습니다.

제가 현재 낙폭과대를 이루고 있는 안랩주가.

이 부분 한번 상승할때를 대비한 주식이었죠.

 

아~~ 그런데 안철수연구소 요넘이 요즘 애를 먹이고 있네요.

 

여하튼 제 보유주식을 한번 ...

 

 

어마무시하게 손실을 보고 있죠.

후후 떨어지는 칼날을 한번 맞고 있는듯 합니다.

 

뭐 하루밤 지나면 괜찮아 지겠죠.

sk네트웍스 주식은 단6주 가지고 있습니다. 주가를 객관적으로 살펴보기에 좋은 부분?

아닙니다. 돈 남는 부분 그냥 잠시 담가놓았을 뿐이죠.

 

이제 물타기 준비를 하는 중입니다. 악재는 이미 다 반영된듯 하고...

오늘 내일 거래량 부분 지켜보고 있습니다.

 

 

저는 주식을 장기투자 하지는 않습니다.

못끊어서, 혹은 관심사이고, 취미이기에 은행 이자 조금 넘는 부분은 유지하고 있습니다.

가끔 몰빵 하고싶은 때는 아내몰래 현금서비스 넣기도 하죠.

아내도 지금 이수준은 이해하는데, 더 큰 금액은 도시락 싸가지고 와서 말리는 부분.

 

사실 안랩주가 충분히 하락하였다고 생각하고 지난주 더 몰빵했었는데 딱 걸렸었죠.

 

현금서비스 받아서 주식투자 하다가 마눌에게 딱걸림

 

 

이번달은 치과 가서 임플란트도 해야 하고, 지난달 김치냉장고도 바꾸고...

여기저기 돈들어갈 일도 많은데, 한번 치솟지를 못하고 있네요.

 

여하튼 sk네트웍스 6700원 이제 물타기를 해볼까 합니다.

현재 주가는 6350원.

 

이정도면 실적부진 부분 다 적용되었다고 생각이 드는데, 더 떨어질 부분이 없는 것이 장점이기도 하죠.

하지만 주식이라는것 내 생각대도 되면 누군들 안하겠습니까?

 

여하튼 오늘은 좀 부담스럽고, 내일은 한번 들여다 보려 합니다.

 

 

인공지능 써니에게 한번 물어봅니다.

sk네트웍스 주가 지금 살까? 말까?

 

써니가 대답하네요.

주인님 마음대로 하세요...

 

하긴 물어본 내가 바부지.

 

 

이번달은 수익이 저조합니다.

지난달에는 25만원 정도 수익이 되어서 전동휠 하나 살 돈은 마련되었는데, 이번달은 수익률이 은행이자 조금 넘네요. 앞으로 4일 남았는데...

 

여기서 지금 손실보고 있는 부분까지 감안하면 ...

 

 

월요일 sk네트웍스 주가 뿐만 아니라, 제가 관심군으로 두고 있는 부분들 모두 살짝 빠지고 있네요.

흠.. 한번 공격적으로 담아보고 싶은데, 며칠전 현금서비스로 주식사서 냉냉해진 아내를 설득하기가 쉽지 않네요.

 

흠.,.. 왜 난 이렇게 살고 있는가?

 

여하튼 주식투자와 연금.

두가지를 열심히 병행하면서 오늘도 본업에 충실해 봅니다.

 

설현 짜파게티 모델발탁 짜파게티 맛있게 끓이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