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반도체주가 미끄럼틀 오늘 코스피 쌍끌이매도 환율도하락

통비

·

2018. 4. 4. 20:05

날씨와 같았다.

비도 오고 우중충한 부분속에서 코스피도 거침없이 내렸다.

 

기관과 외국인 쌍끌이매도.

개인만 하락한 상태에서 버텨보았나.

 

한국전력주가 잠깐의 반등으로 어제 털었다.

정말 지루한 눔이었다.

 

원래 바닥줍기를 하는 스타일이라서 버티고 버텼던 주식.

그리고 오늘은 서울반도체주가 바닥이라고 생각하고 주워 담았다.

 

 

단 한차례의 반등도 없이 미끄럼틀 챠트를 만들어 낸 주식

서울반도체주가 오늘 입성.

 

서울반도체주가 미끄럼틀 오늘 코스피 쌍끌이매도 환율도하락

 

원래 시간도 없고, 그냥 묻어두고 7% 수익률에 초점을 맞추고 주식투자를 한다.

당연히 바닥에서 주워담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바닥은 어디가 끝인줄 모르는 부분.

사실 서울반도체주가 2만원대가 무너질 줄은 몰랐다.

 

아마 한국전력 주식이 일찍 턴 했었다면 2만원 위에서 잡았을 것이다.

하지만 한전이 바닥에 쌍바닥을 넘어서 진바닥을 확인한 뒤에 올랐다.

 

당연히 서울반도체 주가 잡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

 

 

뭐 오늘 서울반도체주가 오를수 있는 환경은 전혀 없었다.

오늘은 코스피 전반적인 하락세.

 

코스닥 역시 마찬가지.

기관과 외국인 오늘 무참히도 팔았다.

 

원화강세와 한율하락으로 수출주에 특히 매도세가 집중되었다.

환율하락은 내 수입에도 영향을 준다.

구글애드센스 수입이 줄어들기 때문이다.

 

 

현재 환율은 1500원 선.

백원만 차이가 나도 나에게는 좀 타격.

 

증시흐름은 좋지가 않다.

월초부터 배팅감각이 많이 사라졌다.

 

어쩌면 서울반도체주가 역시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22000원을 목표로.

 

2018/03/12 - [보험비교사이트/간병보험비교사이트] - 간병보험추천 남성보다 여성이 더 필요한이유

2018/03/27 - [보험비교사이트/암보험비교사이트] - 무해지환급형 저해지환급형 가성비가좋으니 지금선택하세요

2018/03/09 - [보험비교사이트/암보험비교사이트] - 중입자가속기 30분암치료 암진단비 1억준비시급 비갱신형 준비해요

 

 

3분기이후 좋아질 것이라고 하니, 2분기 중반쯤 들어가야 하는데.

뭐 딱히 다른것 염두에 둘수 있는 종목도 없다.

 

한전에 다시 들어가기는 싫고,

작년 12월을 고점으로 하여 내리막길을 걷도 있는중.

 

바닥은 어디일까?

진바닥.

그냥 조금 더 지켜보면서 하락시 물타기와 상승시 매도 타이밍을 잡아보는 수 밖에.

 

오늘은 그래프좀 살펴봐야 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