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핸들한번이면 인생바뀌는데 설마하시나요

통비

·

2018. 4. 16. 21:24

눈깜빡할 사이에 내 인생이 바뀌는것.

바로 자동차 사고 입니다.

 

백년이라는 시간속에 찰나의 3초!

그 시간에 내가 평생을 열심히 살았어도 내운명은 바뀝니다.

 

그런데 우린 매일 그 위험한 순간속에 있습니다.

아침에 출근 저녁에 퇴근.

업무용으로 자동차는 일상생활속에 있으니까요.

 

사고는 피할수 없지만,

그 뒷수습은 준비할수 있습니다.

 

 

자동차운전을 잘한다고 사고 안나는 것 아닙니다.

도로위에는 운전을 정말 잘하는 택시운전사가 사고현장에 많이 있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핸들한번이면 인생바뀌는데 설마하시나요

 

내가 잘한다고 사고 안나는 것도 아니고,

내가 방어운전을 해도 사고는 날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큰 위험적 부분을 이야기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보복운전과 난폭운전.

 

어제 오늘일이 아닙니다.

세상이 각박하고 무서워 졌습니다.

 

 

저는 가급적 여행을 떠날때는 기차여행 합니다.

피로감이 덜하기 때문이죠.

 

애들 어렸을 때는 짐보따리 때문에 어쩔수 없었지만,

지금은 십시일반 짐을 나눠들고 기차여행을 떠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자동차사고 안나는 것은 아닙니다.

저는 살아가면서 총 3건의 사고를 냈습니다.

 

당한것 2번, 내가 낸것 1건.

 

그렇다고 완전히 이긴 싸움은 아닙니다.

합의 과정이 필요한 부분도 있었죠.

 

옛날에는 그래도 합의가 인간적이었습니다.

지금은 상상하기 힘든.

 

그래서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살펴야 하는지도 모릅니다.

법대로해!

 

 

정말 위험한 부분임에도 아직도 자신의 자동차운전 실력을 뽐내면서 운전자보험 가입을 꺼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것은 자동차보험 가입이 나를 지켜줄것이라는 생각!

 

물론 어느정도 있겠죠.

 

하지만 내가 사고로 다쳤을때 직장을 그만두어야 할 상황!

딱 이것 하나만 생각해 볼까요.

 

남은 나의 아이들은?

 

 

내가 잘한다고 내 인생이 쑥 풀리는 것은 아닙니다.

내가 잘하고 있어도, 세상이 억세게 운나쁘게 사고를 당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동차보험 만으로 해결안되는 부분.

상대방의 차와 상대방은 자동차보험으로 어느정도 커버가 됩니다.

 

물론 내 차도 자차로 처리될수 있는 부분이 있죠.

하지만 나를 위한부분, 내 남은 가족을 위한 부분은 자동차보험만으로 안됩니다.

 

2018/03/14 - [보험비교사이트/화재보험 홀인원보험] - 골프강좌 벙커플레이 골프존 홀인원하고 축하비용 받아볼까

2018/03/13 - [보험비교사이트/노후대비보험] - 실버암보험비교 간편심사보험 유병자보험 늦지 않았습니다

2018/03/12 - [보험비교사이트/간병보험비교사이트] - 간병보험추천 남성보다 여성이 더 필요한이유

 

 

저금리 시대입니다.

은행에 돈 넣어두어도 이자 얼마 안붙습니다.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에서 특약 챙겨서 월보험료 비교하고, 만기환급금 비중을 높여보세요.

월보험료가 부담스럽다면 순수보장형으로 가입해도 됩니다.

 

특약내용중에서 챙길만한 부분도 챙겨놓는 것이 필요하죠.

가족일상생활중배상책임보험 같은 부분들.

 

아래 배너 누르면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바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