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시안 우리딸 눈건강 걱정된다걱정돼

나눌터

·

2013. 11. 6. 14:25


 

 

 아이시안 우리딸 눈건강 정말 걱정되네요

 

스마트폰이 문제인듯 합니다. 안하게 막으면 괜한 불란이 일어나죠.

정말 하염없이 걱정만 됩니다.

우리딸은 눈이 조금 평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무엇보다 눈에 대한 걱정이 많죠.

 

cj제일제당 하면 믿을수 있는 회사죠.

거기에서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 판매하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 이곳에서 눈건강 할수있는 아이시안 한번 보세요>>

 

보통 눈을 자주 깜박거려야 수분이 많은데요.

수분이 부족하면 안구건조증 이건 익히 아시죠.

컴퓨터나 스마트폰 보면서 이부분이 어려운듯 합니다.

집중력이 너무 강해서 그런가요?

 

 

 

11월 11일은 빼빼로데이죠.

그런데 이날이 바로 '눈의날'이기도 하다고 하네요.

 

울딸이 고민이 많은터라 주의해야 할점은 많이 찾아놓았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어두운곳에서 밝은 빛을 볼때더군요.

 

핸드폰 하지말라고 하면 이불속으로 들어가 하는것!

이건 아주 치명적입니다.

핸드폰 빛보다 더 밝은 부분에서 해야 눈이 아프지 않습니다.

 

 

딸의 갑작스런 눈이 흐릿하고 안보인다고 했을때는 막막하더군요.

아마도 제가 더 앞이 캄캄해졌을듯 합니다.

 

충대병원에 가서 종합검사 해보느라 45만원인가 들었고요.

조금 더 정밀검사 해보자고 하길래, 건대병원으로 갔었죠.

 

거기서는 딸이 원래 좀 눈이 동그란 형체여야 하는데 평평해서 그렇다네요.

그래서 쉽게 눈이 피로하고, 흐릿하기도 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조그마한 안약 수십개가 처방으로 되더군요.

제 속타는줄도 모르고 또 스마트폰 들고 있길래 버럭 화내 버렸습니다.

 

 

해줄것이 뭐있을까요?

여기저기 웹찾아서 먹거리 부분밖에는 채워줄것이 없더군요.

굳이 여기서 이야기 채우지 않아도 알죠?

 

안토시아닌 부분의 블루베리 관심가지고 있다가, 아사이베리 알게 되어서 이것도 먹여보았죠.

 

2013/11/02 - [상품리뷰] - 보뚜아사이베리 기다리신분들 재입고소식 본사총판

얼마전에 한번 포스팅 하였었으니 참고하시고요.

 

 

오늘 이야기할 부분은 바로 cj제일제당에서 판매하고 있는 아이시안 입니다.

노화로 인한 눈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과, 피로하고 건조한 부분을 위한 미스티아이드가 있네요.

 

1개월분에 38000원

컴퓨터나 핸드폰 많이 하는 사람에게 좋다고 하네요.

cj홈피에 인체시험결과 부분도 있고요.

 

 

기능정보에 눈의피로도개선에 도움을 줄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하루 한번 1회 1캡슐만 물과 함께 먹어주면 되니까 간편하네요.

잊어버릴일이 많잖아요.

약 일주일치 져오면 까먹고 한달가는 사람 있죠?

저역시 그런데요.

 

하루 한번이라는 부분이 마음에 듭니다.

 

 

무엇보다 cj제일제당 믿을수 있는 곳이니까 한번 살펴볼수는 있을듯 합니다.

내가 주변에도 울딸 눈상태 이야기 해놓았더니 많은 이야기를 듣게 되네요.

 

친구 여동생 아들은 녹내장끼가 있다고 하여 한쪽눈이 어렵다고 하네요.

녹내장에는 결명자차가 좋다고 합니다.

 

토마토 역시 비타민A가 많아서 먹어주는것이 좋고요.

술마시는 분은 자주 눈이 맹해지죠.

술마신뒤에는 비타민C 많은 딸기, 복분자 먹어주면 눈이 충혈되는 것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확대찜하기

충주 사과비타미 500g 사은품 충주사과비타미 240g 복분자 비타민 석류 사과 비타미

가격
17,250원
판매몰
interpark
카테고리
홍삼/건강/다이어트식품 > 건강전문매장 > 비타민
구매하기

 

 

 

산딸기가 좋다는데 제철이 아니니 구하기는 역부족일듯 하네요.

딸위해서 뭔들 못할까마는

고전에서 겨울에 물고기가 먹고싶다는 노모에게 구해준 이야기는 참 어려운 일이죠.

 

무엇보다 하루아침에 좋아질 일은 없습니다.

꾸준함이 필요한 것이죠.

 

개인적으로는 기본관리는 해야할듯 합니다.

어두운곳에서 책이나, 핸드폰 보지않기.

자주 눈 깜빡거려주기.

 

 

딸 역시 수술을 할수도 없습니다.

성장이 지속될수록 눈상태는 더 나빠진다고 하네요.

 

걱정입니다.

그런데 스마트폰 붙잡고 있습니다.

끊어버리기도 했지만 대세는 막을수가 없더군요.

그저 먹거리 챙겨주어 가면서 더 나빠지지 않도록만 해봐야겠죠.

 

컴퓨터나 핸드폰 많이 해서 눈건강 나빠진 분들은 한번 보세요.

 

 

눈건강 할수있는 아이시안 cj홈피 한번 보세요>>

 

 

요즘 컴퓨터 때문에 안구건조증 2~30대에 많다고 합니다.

문명은 우리에게 병주고 약주고 합니다.

자주 눈을 깜빡거려 주세요^^

어~~ 지금도 모니터에 눈을 주시하지는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