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뱃값인상 여기저기 정보취득 솔잎금연방법 한국전자담배

나눌터

·

2014. 12. 12. 13:22

 

담뱃값인상 여기저기 정보취득 솔잎금연방법 한국전자담배

 

째깍째깍~~

드디어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담뱃값인상 초읽기에 들어갔네요.

하루 한갑 피우는 저로서는 속탈일이죠.

어제는 마트에 가서 담배한보루 달라고 했더니 2갑 이상은 못판다고 하더군요.

정말 금연 시작해야할 시점인듯 합니다.

오늘은 제가 찾아본 한국 전자담배 그리고 솔잎금연방법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후후 그까짓거 그냥 딱 끊으면 되지...

아내의 말입니다.

하지만 쉽지 않네요.

 

제가 빙판길에서 쓰러져서 의식을 잃고 응급실로 실려가서 깬다음에 제일먼저 찾은 것이 담배였죠.

한심한 일이지만 정말 못끊겠더군요.

 

그런데 시간은 결국 2015년을 불과 며칠 앞두고 있습니다.

담뱃값 인상 이제는 나도 결단을 내릴 때가 된듯 합니다.

 

보건소에 가서 줄서서 기다리면서 금연클리닉도 해봤습니다.

잘 안되었으니 오늘 글을 이렇게 쓰고 있겠죠.

 

오늘은 작심하고 금연방법 뒤져보는데 마땅한 해답이 없네요.

결국 전자담배 하나 사려고 합니다. 그러면서 눈에 들어오는 솔잎금연방법 해볼까 합니다.

먼저 전자담배 필요한분 한번 보시고요.

 

 

한국 전자담배 쇼핑몰 보기>>

 

도와줘

 

 

위에 잠깐 올려놓은 전자담배는 알만한 탤런트 분이 보여져서 올려본 것입니다.

그냥 여기저기 전자담배 부분들 많더군요.

제가 자주 들르는 앞 편의점에서도 전자담배를 팔더군요.

 

어떤것이 좋은지, 어떻게 골라야 하는지 막막하지만, 그래도 탤런트 분이 홍보하는 부분이니까 한번 같이 올려본 것입니다.

 

솔잎금연방법 조금 이야기해 볼께요.

저는 마음에 와 닿고, 이제까지 금연방법 여러가지 동원해 봤지만 조금은 색달라서 올려봅니다.

 

 

일단 산에 소나무가 있죠.

그 솔잎을 먹는 것입니다.

마구 먹어대는 것이 아니고, 담배생각이 날때 한개 먹는 것입니다.

쓴 느낌 확 올라오죠.

신기하게 담배생각이 안난다고 합니다.

 

근데 솔잎은 어디서 구하지?

후후 옥션에서도 판매를 하더군요.  저는 등산로에 가서 몰래 따오려고 합니다.

원래 산에서 솔잎따면 법에 걸린다고 하네요.

그냥 한웅큼이면 충분할듯 하니, 그냥 여기저기서 조금씩 등산하면서 한웅큼씩만 준비해 보려고 합니다.

 

 

담배생각이 날때 그냥 한줄기만 입에 넣고 오물오물 하면 된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그냥 뱉어도 되고,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위가 약한 사람은 그냥 뱉는 것이 좋겠죠.

 

혹시 약을 쳤을지도 모르니까 베이킹 소다로 깨끗히 닦아내고 먹어야 겠죠.

 

담뱃값인상 으로 제가 별 일을 다 합니다.

어찌되었든 4500원은 내겐 너무 벅찹니다.

울딸 한달 연금보험 들어도 될 금액인데....

 

전자담배도 한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혹시 압니까? 또 실패할지...

휴~~ 여하튼 며칠간은 담배에 신경을 곤두세워야 할 듯 합니다.

 

 

한국 전자담배 쇼핑몰 보기>>

 

똑똑

 

2014/12/07 - [보험비교사이트] - 주택화재 겨울철 초비상 대비해야할것은 아파트화재

 

2014/12/08 - [정보나눌터] - 파워패널 엠브레인 리서치아르바이트 부업도전

 

2014/12/10 - [정보나눌터] - 제휴마케팅 블로그에 날개를달자 네이버애드포스트 상단에 리더스타임

 

2014/12/05 - [TV 영화 음악] - 청담동스캔들 마지막회 앞두고 최정윤의 복수가 시작된다

 

2014/12/03 - [보험비교사이트] - ibk 다이렉트 순수 연금 며느리는 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