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기자 효능 먹는법 베타인 성분 노화방지 눈건강 치매예방 나눌맨 직접맛봄

나눌맨

·

2020. 6. 27. 12:32

심혈관계와 눈건강, 노화와 치매예방까지 두루갖춘 #구기자효능 오늘 살펴봅니다. 젊어지는 비결, 노화방지에 요즘 다이어트 까지도 영향이 있어서 정말 많은 분들이 관심있어 하고 있습니다. #베타인효능 구기자 속에 들어있는 부분에 관심을 가져볼 필요가 있는데요. 오늘은 특별히 직접 가루를 따뜻한 물에 타서 나눌맨이 직접 #구기자먹는법 시연을 해보려 합니다. 노화방지, 눈건강, 치매예방 여기에 암까지 예방할수 있다고 하니 한번 관심가지고 유튜브 영상 끝까지 한번 보시고요.


오자. 복분자, 구기자, 오미자, 사상자, 토사자 부분은 정말 오래사는 세상에서 관심둘만한 식품입니다.


구기자 효능 먹는법 베타인 성분 노화방지 눈건강 치매예방 나눌맨 직접맛봄

구기자 요것 한번 정말 챙겨봐야 합니다.

치매에 노안, 그리고 뱃살도 빼주고, 노화예방까지 된다고 하니 엄청나죠.





20분을 끓이고, 2시간을 약불로 달여서 먹는 원물도 좋지만, 바쁜 현대인이라면 가볍게 #구기자분말 먹어도 좋을듯 합니다.


나눌맨TV 구독하기 https://bit.ly/2U5pKfZ 나눌맨 공식 블로그 https://journalq.com 약초와 먹거리를 통한 이색 건강먹거리 부분도 6년뒤 귀촌을 위해 올리고 있습니다.


약초캐러 다니셨던 울엄마의 영상도 하나 추가해서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