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스마트폰적금추천번호 7360001505

나눌터

·

2014. 1. 16. 18:15


국민은행 스마트폰적금추천번호 7360001505

 

 

새해에는 돈 많이 벌어야죠.

우선 종자돈만들기 부터 시작해야 할듯 해서, 여기저기 펀드좀 살펴보다가 눈에띄는 부분이 있어서요.

바로 국민은행 스마트폰적금인데요.

요기 참 재미있고, 금리도 기대이상으로 좋은 부분이네요.

그래서 스마트폰으로 그대로 캡쳐하였고 저도 가입했습니다.

 

우선 저 위에 보이는 국민은행 스마트폰적금 추천번호 기억해 두어야 합니다.

 

7360001505

 

총10자리 숫자인데요.

이것 가입할때 적어주셔야 가입한사람도 저도 금리를 더 받을수 있습니다.

우선 재미있는 발상이죠.

그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한번 자세히 보세요.

 

 

 

우선 스마트폰앱을 설치하는 것이 아닙니다.

저도 마켓에서 마구 뒤져보았는데 안나오더군요.

바로 국민은행 앱에 있습니다. kb스타뱅킹 이죠.

당연히 공인인증서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어야 하고요.

 

이전버전이라면 업데이트 하면 나옵니다.

국민은행 스마트폰앱에 들어가서 조회, 이체, 인증센터, 금융상품 네가지가 나오죠.

마지막에 있는 금융상품으로 들어갑니다.

 

 

금융상품으로 들어가면 테마와 예금상품 등등이 보입니다.

이때 예금상품 부분을 눌러서 들어갑니다.

 

여러가지 상품이 나오는데 여기서 kb smart폰 적금 부분을 눌러서 들어갑니다.

아이콘 적립및 추천실적에 따라 우대이율을 적용하는 스마트폰 전용적금입니다.

 

 

재테크 방법중의 최고는 내가 소비할 부분을 절약하여 모으는 것입니다.

바로 국민은행 스마트폰적금은 여기에서 시작합니다.

 

커피를 마실까?

그냥 참았다. 5천원 적금.

 

담배를 끊어볼까?

하루에 3천원 적금...

 

이렇게 건별로 매일 자신의 절약부분을 적금으로 키워보세요.

그냥 월 얼마 적금 부분보다 그냥 잊었다 생각하고 모으면 만기에 돈천만원 만들겠죠.

 

 

저도 적금 하나 들어놓고 만기까지 간 상품이 없습니다.

그저 이것은 내가 모은 돈을 적금 드는 것이 아니라,

내가 아낀 돈을 적금으로 드는 것이니까 없어졌다고 생각하면 되죠.

 

후후 어제 담배 하루 참아보았습니다.

그리고 3천원 적금 넣었죠.

매월 자동이체도 되지만, 전 그냥 내가 아낄때마다 적금 넣으려고요.

이것도 누적되면 우대금리가 있다고 하네요.

 

 

우대이율 저 위에 보이시죠?

아이콘 적립횟수 20회 이상이면 연 0.2% 우대금리가 주어집니다.

가입할때 우대 부분도 자동으로 되고요.

내가 적금을 들면 들수록, 아이콘 적립횟수가 클수록

농장이 풍성화 되고, 전 말을 키우는데요.

말이 살찌겠죠?

 

 

무엇보다 절약하게 될듯 하고요.

그것이 현실적으로 적금이 되니까 뿌듯할듯 합니다.

 

새해니까 금연결심 많이 하죠?

담배끊고 그 돈 모아보는재미도 괜찮을듯 합니다.

목표의식이 있어서 금연에도 도움이 될듯 하고요.

 

 

동물농장입니다.

내 계좌입니다.

계좌별칭을 무얼로 정할까 하다가, 금연하고 제주도여행 이라고 붙여볼까 합니다.

그냥 어차피 쓸돈을 적금으로 넣은 것이니까 중도해약할 필요 없겠죠.

 

저는 말을 선택했습니다.

 

 

담배 하루 안피우고, 그돈 3천원을 적립하여 보았습니다.

이제 13000원이 되었네요.

기본 만원부터 시작할수 있습니다.

 

기본 만원 국민은행 스마트폰 적금 넣고 어제 담배 참은것 3천원 적립하였습니다.

어때요? 금연도 하고, 자신이 낭비하는 부분을 적금으로 만들어 간다면,

하루 3천원 한달 10만원.

1년이면 120만원, 3년이면 360만원 거기에 이자 계산해보니

제주도 여행 담배만 끊어도 갈수 있겠네요.

 

국민은행 스마트폰적금추천번호 7360001505 넣어야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2014/01/11 - [인터넷 IT] - 리서치패널 ac닐슨 재미있는알바 재택부업

 

2014/01/04 - [정보나눌터] - 인터넷으로용돈벌기 리서치패널 돈벌기

 

2013/12/30 - [인터넷 IT] - 인터넷사주 토정비결 새해해맞이

 

2013/12/11 - [상품리뷰] - cj전립소 쏘팔메토 소변이자주마렵고덜싼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