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마케팅 돈벌기는 스폰서애드 하나로

나눌터

·

2014. 3. 30. 16:33


블로그마케팅 돈벌기는 스폰서애드 하나로 만족합니다.

 

 

 

날씨 참 좋죠.

봄날이라는 말이 실감나는 하루였던것 같습니다.

가까운 계족산에라도 올라보려고 했는데 이리빈둥 저리빈둥 하다가 결국은 방콕만 하고 있었네요.

 

열심히 돈벌어야 하는 세상인지라 이렇게 일요일 잠깐의 틈을 내어서 블로그에 글하나 남겨봅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오늘은 스포서애드 이야기를 같이 풀어나가보려고 합니다.

 

일상의 즐거움을 느끼는 블로그!

요즘 참 많은 관심들이 있죠. 간간히 나의 일을 홍보도 할수 있으니 일석이조입니다.

그런데 블로그마케팅 시작하면서 용돈벌기까지 된다면 한번 고려해 볼만한 일이겠죠.

 

 

개인적으로 돈을 벌려면 남의것을 많이 보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내게도 남들이 돈버는 것을 접목시켜 볼수 있으니까요.

여기저기 블로그 다니다 보면 위나 아래 등등에 광고가 붙어있는곳 발견할 것입니다.

 

뭐 대단한 사람만이 붙일수 있나?

아니면 파워블로그나 되어야 붙일수 있나?

궁금하셨던 분들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그것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애드스폰서 입니다.

블로그의 배너를 통해 수입이 발생한다면 기분좋은 일이겠죠.

리얼클릭과 애드포스트 등등의 이야기 들어보았을 것입니다.

 

 

오늘 이야기할 부분은 바로 스폰서애드 입니다.

방문자가 광고를 보면 수익이 발생하는 것이죠.

하는 방법도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지금 한번 방문해 보시고요.   아이라이크 스폰서애드 홈페이지 가기>>

 

 

아무래도 중요한 것은 내가 쓴글과 연관성이 있는 부분이라면 더욱 고객은 관심을 가지게 되겠죠.

그래서 요즘은 리타겟팅 서비스가 인기입니다.

방문자가 스폰서애드 광고주 사이트 방문을 한후 회원의 블로그에 접속하면 스폰서애드 배너에 방문했던 광고주의 배너가 노출되는 방식입니다.

 

 

 

지금 리타겟팅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참여만 해도 100% 당첨되는 포스팅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바로 가입하시고, 이벤트에 참여하실수도 있습니다.

후후 추천인을 작성한다면 jinpapada 작성해 주시면 더욱 좋고요.

 

뭐 필요없다면 안써도 되는 부분이지만 가능하면 작성하면 제가 좋아할듯 합니다.

이렇게 짬내서 소개까지 시켜주는 성의를 보아서요.

 

 

다양한 매칭 기술이 있으니 돈버는 것은 그저 열심히 블로그를 키워나가면 될듯 하고요.

수익이 궁금하실텐데요.

저는 3만원 받아보았습니다. 만원씩 세번!

너무 적다고요?

후후 아직 그리 많은 홍보를 하지 않아서 이겠죠.

내탓이요....

 

작은 시작이 큰 밑바탕이 될수 있다는점,.

그리고 블로그가 커나가면 커나갈수록 더욱 그 빛이 날것이라는점.

이것정도로 제가 이야기할수 있겠네요.

 

 

한국말로 되어있어서 더욱 쉽습니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수 있는 방법이라서 그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가볍게 터치할수 있는 부분이죠.

그래서 제가 오늘 이야기해 본것이고요.

 

아이라이크 스폰서애드 이벤트 경품도 빵빵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블로그마케팅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한번 시작해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자, 이제부터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