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좋아하세요? 인스밸리 내 홀인원확률 알아보기 이벤트

나눌터

·

2014. 5. 21. 21:32

 

5월과 6월은 연휴가 길어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좋아할듯 합니다.

스포츠와 여가를 동시에 즐기는 골프!

오늘은 인스밸리에서 내 홀인원확률 알아보기 이벤트를 보았습니다.

골프 좋아한다면 한번 참여해보고 선물도 받아보세요.

저야 뭐 스크린골프만 열심히 치는 상태...

 

인스밸리 골프보험 자세히보기>>

 

 

홀인원 확률을 확인해 보는 이벤트 인데요.

확률 계산기 통해 확률 계산을 하면 추첨하여 gs모바일 주유권 100명, 고급 썬크림 10명, 드라이버 1명에게 제공한다고 하네요.

 

 


봄봄봄

아티스트
로이 킴
앨범명
봄봄봄
발매
2013.04.22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봄 봄 봄 봄이 왔네요
우리가 처음 만났던 그때의 향기 그대로
그대가 앉아 있었던 그 벤치 옆에 나무도 아직도 남아있네요
살아가다 보면 잊혀질 거라 했지만
그 말을 하며 안될거란걸 알고 있었소

그대여 너를 처음 본 순간 나는 바로 알았지
그대여 나와 함께 해주오 이 봄이 가기 전에
(간주중)

다시 봄 봄 봄 봄이 왔네요
그대 없었던 내 가슴 시렸던 겨울을 지나
또 벚꽃 잎이 피어나듯이 다시 이 벤치에 앉아 추억을 그려 보네요
사랑하다 보면 무뎌질 때도 있지만 하
그 시간 마저 사랑이란 걸 이제 알았소

그대여 너를 처음 본 순간 나는 바로 알았지
그대여 나와 함께 해주오 이 봄이 가기 전에

우리 그만 참아요 이제 더 이상은 망설이지 마요
아팠던 날들은 이제 뒤로하고 말할 거에요

그대여 너를 처음 본 순간 나는 바로 알았지
그대여 나와 함께 해 주오 이 봄이 가기 전에

봄봄봄 봄봄봄봄봄 봄봄봄 봄봄
봄봄봄 봄봄 봄봄 봄봄봄 (음)봄봄
봄봄 봄봄봄 봄봄 봄봄봄 봄봄
봄봄봄 봄봄 봄봄 봄봄봄 (그대)



 

 

 

 

이벤트 기간은 7월 11일까지고요.

당첨자는 7월 16일, 경품은 7월 17일 배송된다고 합니다.

한번 참여해 보시고, 선물도 받아보세요.

 

 

아마도 골프보험 이야기를 할듯 한데요.

혹시 골프를 치면서 홀인원 경험이 있나요?

있다면 느낄것입니다. 좋은 기분은 잠시, 그 다음은 곧바로 머니부담이 되죠.

그런데 보험회사에서 홀인원 비용을 부담해 준다면?

 

 

 

아이디어가 괜찮은듯 합니다.

더욱이 골프장에서는 작고 큰 사고들의 위험에 많이 노출되어 있잖아요.

비싼 골프용품 도난이나 파손도 문제고요.

골프보험 부분도 한번 살펴보세요.

 

상품파트 상품종류 링크
골프 무배당 굿샷골프보험1404

 

 

 

 

 

 

2014/05/15 - [인터넷 IT] - 대전 무료홈페이지제작 모바일과 유튜브 블로그마케팅

 

2014/05/18 - [인터넷 IT] - 역시 로또외엔 방법없나 '로또복권당첨번호' 예측시스템

 

2014/05/09 - [상품리뷰] - 보뚜아사이베리 미란다커 유튜브인기에 천기누설에서도 파우더

 

2014/04/03 - [상품리뷰] - 탈모예방법 이문원쇼핑몰 한의사가만드는 탈모샴푸

 

2014/03/17 - [정보나눌터] - 엠브레인 용돈벌기 리서치알바 패널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