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활성화 나부터 중리동시장 나들이

나눌터

·

2014. 10. 10. 16:52

 

전통시장활성화 나부터 중리동시장 나들이

 

기분이 좋은 것은 사람냄새 때문일 것입니다.

돈으로 하는 쇼핑이 대형마트라면, 전통시장 방문은 사람의 즐거움이 있습니다.

가끔 제가 방문하는 중리동시장 풍경을 담아보았습니다.

오늘은 캐논 dslr 디지털 카메라가 아닌 스마트폰 카메라어플 사용하여 촬영한 부분을 올려봅니다.

 

 

주차장만 바꾸었을 뿐인데 중리동 전통시장 사람들이 북적거립니다.

아무곳에서나 이용만 하면 주차권을 주니까 부담도 없고요.

저는 법동 주공아파트 앞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합니다.

 

기분좋게 주말나들이 전통시장으로 출격!!

제일먼저 눈에 띄는것은 전통시장 온누리 상품권 이네요.

사용을 환영한다고 하는데 저는 한장도 없습니다. 이건 어디서 주는거지?

 

 

깔끔하게 정렬된 모습이 이제 대형마트에 버금갑니다.

밖으로 물건을 내놓지 못하게 하여 사람들의 이동부분도 편안합니다.

 

고기며, 야채며... 생선들...

아참, 고기 이야기가 나왔으니까 하는 이야기인데..

농수산물 시장 앞에 돼지고기 할인행사 하더군요.

한근에 5300원인가?

정말 싸죠?

 

 

풍경이 참 이쁜 중리동 전통시장을 그렇게 활보하고 돌아다녀 보았습니다.

초상권 때문에 조금은 사람들 피하고 촬영하느라 애좀 먹었다는...

 

중앙에서 법동 주공아파트쪽으로가 가장 밀리더군요.

이쪽은 그래도 조금은 덜하여 한컷!!

 

 

신선하게 보이는 ...

대형마트에서는 이런 풍경은 거의 없는듯 합니다.

깎는 재미, 먹는재미, 그리고 즐기는 재미까지...

중리동 전통시장이 활성화 되고 있습니다.

 

어제 뉴스에 이렇게 나오더군요.

대형마트 휴일 강제로 한후 살림살이 나아졌다고요...

더불어 사는 사회!!

그래서 자주 들러봅니다.

물론 그렇다고 제가 대형마트 안가는 것은 아니고요.....

 

 

이쪽은 그래도 한산하죠.

아닌가? 내가 촬영시점을 잘 잡은듯 합니다.

사람들 많이 나오면 모자이크 처리해야 할듯 해서...

스마트폰 촬영은 편집을 또 별도로 해야하니까 부담스러워서...

 

 

벌써 다 팔리고 없는 곳도 있습니다.

저것은 새끼전복인듯 합니다.

요즘 저게 효자라고 하더군요.

옛날에는 버렸었다고 하던데, 아니면 라면에 넣어 먹거나...

요즘은 없어서 못판다고 합니다.

 

 

전통시장에서는 이런 현수막도 자주 만납니다.

주인성격짱 ...

정말 손님이 왕인가 확인하러 들어갔습니다.

 

이쁜옷들이 많이 있네요....

 

 

오늘은 불타는 금요일.

내일은 토요일.

주말에는 가까운 전통시장활성화 위해 한번정도 나들이 해보세요.

삶이 조금은 넉넉해 집니다.

 

 

 

2014/10/08 - [보험비교사이트] - ibk 다이렉트 연금 추천 10만원만준비해보세요

 

2014/10/09 - [국내여행] - 사진동호회 가입하고 니콘d40 사진촬영기법 나의졸작

 

2014/10/06 - [보험비교사이트] - 샌드위치세대 믿을건 삼성생명다이렉트연금

 

2014/10/06 - [보험비교사이트] - 실속보장 치아 라이나생명 더건강한치아 비교사이트

 

2014/10/05 - [보험비교사이트] - 아파트 주택화재 이것만은 비교사이트확인

 

2014/10/04 - [홀인원보험] - 한화굿샷 골프 홀인원 축하파티비용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