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리운전 빨리오는 전화번호 한번만생각해보면

나눌터

·

2013. 9. 25. 15:38


가을이 깊어가면서 벗과함께 술마실 기회도 많아지는듯 하네요.

대전은 크게 시스템이 3개로 구분되어져서 조금만 이해하면 술마신뒤 기분좋게 집으로 갈수 있습니다.

오늘 이 글을 읽는 사람만큼은 절대 30분동안 오지않는 대리운전기사 마냥기다리지는 않을듯 합니다.

어떻게 하면 10분안에 집으로 갈수 있을까?

 

 

대전대리운전 전화번호 찾는 분이 이글을 한번 보겠죠?

아니면 둔산동에서 현재 대리운전 불러놓고 대리기사가 오지 않아서 기다리다가 스마트폰 꺼내서 한번정도 검색해 보는 분들도 있을 테고요.

 

5분이내에 대리기사의 전화가 오지 않으면 이미 죽어있는 콜이 됩니다.

조금만 생각하면 절대 대리기사 기다리면서 30분 이상을 기다리는 일은 없습니다.

 

통계적으로 본다면 저녁 10시 이전에는 전체콜중에서 관평동, 신탄진, 그리고 송강동 이 세곳이 콜이 밀리는 지역입니다.

이곳에서 대리를 불렀는데 5분이내에 연락을 받지 못한다면 상황실 042-628-8228 로 전화하여 2천원 또는 3천원을 금액을 올리면 바로 배차가 이루어집니다.

 

그 이유 한번 설명해 볼께요.

 

 

이유를 설명하기 전에 하나 더 짚어야 할곳 있죠?

바로 10시 이후에 새벽 0시 30분까지 두시간 반동안 둔산동에서 외곽으로 나가는 콜입니다.

바야흐로 대전에서 가장 콜이 집중되는 곳은 둔산동 타임월드와 전자랜드 부근입니다.

 

이곳에서 신탄진이나 정림동, 관저동, 용운동, 산성동 방향으로 귀가하려고 한다면 한없는 기다림이 발생합니다.

왜냐고요?

 

대리운전은 고객이 콜접수를 하게 되면 바로 대전 전지역의 대리기사의 핸드폰에 콜이 보여집니다.

 

 

거의 대부분이 자신이 가기싫은 콜은 삭제하고 자동으로 배차를 받기 때문에 하나의 콜이 올라오면 자동배차되고, 위의 어려운지역으로가는 콜은 취소를 하게 됩니다.

그렇게 한번 지나가는 부분이 불과 1~2분 입니다.

즉, 새로운 콜이 한번 접수되면 기사가 배차받는 시간은 1~2분 안에 끝납니다.

 

그 기사가 고객에게 전화를 하는것은 배차받은뒤 5분이내입니다.

5분이내에 고객에게 전화하지 않으면 패널티가 부과되기 때문에 콜접수후 5분이내에 전화가 오지 않는다면 이미 버려진콜이 됩니다.

 

 

그저 목적지도 보이지 않는 죽어있는 콜접수가 되는 것이죠.

이렇게 한번 지나간 콜은 다른기사는 절대 누르지 않습니다.

어려운 콜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이죠. 그냥 막연히 30분 한시간 기다려도 기사들은 거의 배차받지 않습니다.

 

다른 콜들이 많은데 굳이 어려운콜 잡아서 고생하고, 지원차 ( 2~3천원 주고 타야함 ) 탈 이유가 없으니까요.

 

그래서 넉넉잡고 10분동안 대리기사가 전화를 주지 않는다면 내콜은 죽어있구나 생각하고, 이이팔팔 대리운전 042-628-8228 로 전화하여 12000원에 접수하거나 13000원에 접수하면 새로운콜로 다시 올라가게 됩니다.

 

 

대부분 2~3천원만 더 올린 금액의 콜은 바로 배차가 이루어집니다.

너무 많은 금액을 올린다면 지근거리 배차가 아닌 멀리있는 기사가 콜을 취득하여 늦은 귀가가 될수 있으니까 2~3천원이 적당한듯 합니다. 지원차를 탈수 있는 금액이죠.

 

이해가 되셨나요?

밤 10시 이전에는 관평동, 송강동, 신탄진에서, 10시 이후에는 둔산동, 탄방동, 유성지역에서 꼭 기억하셔야 합니다.

적어도 그냥 막연히 10분이상 기다리는 것은 아무 의미없는 일입니다.

 

 

 

또하나 기억해야 할것이 있습니다.

대전은 시스템이 3개로 압축되어 있다고 할수 있습니다.

대리운전 회사는 많이 있어도 대리기사는 이 세곳 ( 하나 분할된 부분까지 본다면 네곳 ) 중의 하나의 시스템을 이용합니다.

 

대전 이팔대리운전 042-628-8228 은 김흥국의 빨리빨리 대리운전과 연합되어 있습니다.

메이저에 전화해도 되지만 소규모 업체에 전화하는 것은 직접 대리운전을 하고 있기 때문에 어려운 콜도 취소하지 않고 바로 이동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차피 대리기사는 똑같은 연합된 부분에서 움직이지만 소규모 업체는 직접 대리운전과 겸하고 있기 때문에 취소될 확률이 적다는 것이죠.

 

어려운콜은 둔산동에서 외곽으로 나가는 콜을 의미하겠죠.

 

 

또하나 주의하여야 할점.

바로 스팸문자입니다.

 

시장은 한정되어 있습니다. 대전에서 술마시고 대리운전 부르는 사람은 거의 대부분 같은 부분입니다.

그러므로 한번 대리운전 이용하고 나면 그다음날 부터 저녁 6시만 되면 대리운전 스팸문자에 시달리게 됩니다.

 

스팸문자가 싫어서 업소에 대리운전 시키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업소에서 부르는 콜은 목적지가 보이지않고, 가서 기다려야 한다는 부담감 때문에 취소될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그래서 스팸문자 전혀없는 대전이팔대리운전 042-628-8228 찾는 고객이 점점 늘어나는 것입니다.

단 한건의 스팸문자도 보내지 않습니다. 오직 블로그와 카페 글쓰는것 외에는 다른 어떤 부분도 관리를 안합니다.

 

고객분들 대다수가 각종 동호회 회원과 지인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스팸문자 민폐를 절대 끼치지 않습니다.

오직 인간관계 속에서 이루어진 부분이므로 절대 단 한건의 안부문자조차 보내지 않습니다. 

 

 

그래서 고객들이 신뢰할수 있는 것이겠죠.

단한건의 스팸문자도 보내지 않는 대전 이팔대리운전 하루 콜수가 증가하는것도 이때문입니다.

 

대전대리운전 전화번호 꼭 기억해 둘만하죠.

042-628-8228 스팸없고, 직접 대리운전 어려운콜도 배차취소없이 이행합니다.

 

술마시면 헷갈리는 전화번호 휴대폰 단축번호 #88번에 지금 저장해 놓으세요.

그리고 술마신뒤 8만 두번 꾸욱 눌러주시면 됩니다. 절대 10분넘게 대리기사 기다리면서 애꿎은 담배 피우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