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리운전 부를때는 스팸없는번호선택하는것 잊지마세요

나눌터

·

2013. 9. 6. 18:13

일주일 또 열심히 살았으니 마음편히 술한잔 생각나는 날이죠.

더욱이 오늘처럼 비가 부슬부슬 내리면 그냥 귀가하기도 아쉽기도 하고요.

저도 오늘은 동창모임이 송촌동에 있어서 후다닥 한줄 남겨보려고 합니다.

오늘같은 날이면 콜도 많이 밀릴수 있으니 한번 전화번호정도는 휴대폰에 담아두는것도 좋습니다.

 

 

대전에 대리기사는 약 3천명 정도라고 합니다.

보통 대리기사는 연합되어 있어서 어떠한 콜접수도 접수이후 약 1분이면 모든 기사가 다 본다고 할수 있죠.

그런데 왜 대리기사가 늦게오는가 생각해 보면 정답이 있습니다.

수요와 공급의 측면에서 적절한 배분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것입니다.

대전대리운전 부분은 기사가 연합되어 있으니 자연스럽게 가장 가까운 기사가 1~10분사이의 거리에 있습니다.

이 시간이 지나면 곧 기사가 어려운콜이니 회피하는 것이라고 판단하면 됩니다.

 

 

 

즉, 오늘같은 비도 부슬부슬 내리고 불타는금요일인 경우 둔산동에는 콜이 자연적으로 많이 밀리겠죠.

대전의 주요 술자리는 둔산동과 탄방동 그리고 월평동 그리고 만년동 부분으로 압축되니까요.

 

유성은 좀 이른시간에 콜이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연적으로 둔산동과 탄방동 그리고 월평동 계룡사옥과 선사유적지, 그리고 만년동에는 콜수가 많을 것입니다.

 

자연적으로 기사는 많은콜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서 대리운전을 할것입니다.

가까운거리를 선택하면 더 많은 콜을 탈수 있겠죠.

 

 

도착지의 선택은 중요한 부분입니다.

둔산동에서 월평동 또는 유성, 나아가 은행동 이나 대흥동 부분의 시내권 및 술자리가 많은 곳으로 이동한다면 바로 다음콜을 탈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외곽으로의 이동은 다음콜을 탈수 없으니 자연스럽게 가지 않겠죠.

다음콜을 타기위해서는 택시나 버스 또는 지원차량을 이용해서 다시 시내에 나와야 하는데 비용이 들어가니까요.

 

그러니 5분정도 기다려서 대리기사의 전화가 오지 않는다면 빨리 이이팔팔 대리운전 상황실 ( 042-628-8228 )에 전화해서 추가요금 2천원에서 5천원 정도를 올려놓으면 바로 배차되고 바로 귀가할수 있습니다. 

 

 

경제의 논리이니까요.

둔산동에 콜이 50개 정도가 쌓여있는데 밤 10시부터 12시까지의 피크타임 시간에 외곽으로 나갈 봉사차원의 대리기사는 없을 테니까요. 상식적인 부분으로 접근해 보면 그렇습니다.

 

그래서 대리기사의 스마트폰에 올라온 동일한 만원의 외곽나가는 콜은 그냥 차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10분, 20분, 한시간이 되어도 퇴근을 목적으로 한 기사를 제외하고는 가기 어렵습니다.

 

대리운전기사를 한시간이나 기다렸다는 분은 아마도 요금을 추가하는 방법을 몰라서 그럴 것입니다.

 

단돈 2천원만 올리면 적어도 10분이내에 배차받아서 귀가하는데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이이팔팔 대리운전 상황실 042-628-8228 전화해서 12000원에 올려달라고 하면 바로 대전 전지역 대리기사의 휴대폰에 12000원으로 수정되어 올라갑니다. 분명 바로 선택하는 기사가 생기고 바로 전화가 올것입니다.

 

 

이해가 되셨나요?

초저녁 6시부터 9시까지는 신탄진, 관평동, 송강동에 콜이 밀리게 됩니다.

이지역에서 이시간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대전은 크게 3개의 프로그램으로 대리기사들이 움직입니다.

50%이상을 차지하는 8282대리운전과 나머지를 콜마트와 로지가 각각 담당하고 있죠.

이이팔팔대리운전은 8282와 제휴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빠르고 기사수가 많으니 자연스럽게 빠른배차 진행되죠.

 

빨리오는 대리운전 전화번호 042-628-8228

 

 

콜을 접수할때 여러곳에 전화해서 콜접수를 하는것도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차리리 요금을 2천원만 올리는 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똑같은 콜을 여러곳에 전화해서 올린다면 대리기사의 휴대폰에는 어차피 연합되어 있으니 동일한 두개의 콜을 보게 됩니다.

그러면 같은콜을 두명의 기사가 갈수 있다는 부분 때문에 콜을 찍지 않습니다.

적어도 한명의 대리기사는 죽게 손님찾아 갔다가 취소처리되어 시간낭비를 한 결과를 가져올테니까요.

 

그것이 적어도 50%의 확률부분에 자신이 속해있다면 누가 선택하겠습니까?

5분이 되어도 대리기사의 전화가 오지 않는다면 상황실로 전화하여 2천원 추가로 올려달라고 하는것이 가장 현명합니다.

 

 

이제 어떤 번호로 접수를 하는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께요.

대전에는 수없이 많은 대리운전 회사가 있습니다.

한정된 술고객으로 영업을 해야 하는터라 한번 이용하면 그 다음날부터 스팸문자가 수도없이 날아옵니다.

고객은 한정되어 있고, 당연한 부분이겠죠.

 

그래서 스팸문자 싫어서 업소에 콜 불러달라고 요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업소콜은 목적지가 보이지 않기 때문에 대리기사가 선택하지 않습니다.

또한 가서 막연히 기다려야 될지도 모른다는 중압감에 선택하지 않는 경우도 있고요.

 

그래서 스팸문자 전혀 보내지 않는 대리운전 전화번호가 필요한 것입니다.

그곳이 바로 042-628-8228 입니다. 지금 휴대폰에 저장해 놓으면 대리운전 필요할때 요긴하게 사용합니다.

 

스팸문자를 전혀 한통도 보내지 않는 대리운전 전화번호 042-628-8228 기억해 두세요.

 

 

 

2013/09/03 - [정보나눌터] - 업무활성화 대전퀵서비스 활용한 시간절약방법

 

2013/08/15 - [정보나눌터] - 대전대리운전 빨리오는 전화번호 & 꼭알아둘위험경고

 

2013/07/22 - [국내여행] - 대전가볼만한곳 꽃이랑 바위랑 암석식물원 대청댐에 머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