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스캔들 마지막회 오늘 종방연 해피엔딩

나눌터

·

2015. 1. 2. 15:19

 

청담동스캔들 마지막회 오늘 종방연 해피엔딩

 

언제일까 나오지 않던 부분이 오늘 드디어 마지막회 하였네요.

결국 모두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마지막 설정을 강복회 회장의 반 미친 노숙자를 만든것은 좀 과한설정이 아니었나 싶고요.

조금은 참회하는 부분을 보였더라면 하는 아쉬움도 남네요.

 

 

아침드라마 치고 너무 선전하여서 저까지 보게 되었던 드라마 입니다.

아침출근이 늦어지는 사태까지 만들었다고 하죠.

아침을 시작하는 부분에서 아침드라마가 발목을 잡는 경우는 드문 경우인데요.

청담동스캔들 드디어 2015년 2회를 더 추가하여 오늘 종방연 하였네요.

 

아쉬움도 있을수 없는 마지막은 조금 지리한 부분도 있었습니다.

왜 꼭 1월 2일까지 가야만 했을까?

 

 

 

어찌보면 110회 정도로 끝을 맺었더라면 좀더 깔끔하게 끝나지 않았을까 하는 마음도 듭니다.

그래도 역시 작가의 필력이 대단해서 조금 모나지 않게 잘 만들어 낸듯 합니다.

마지막을 기다리는 반전은 없었습니다.

그저 순리대로 처리되었고, 이제니의 새로운 사랑을 암시하는 부분이 반전이었다면 반전이었다고 할수 있겠네요.

옛 남편과 똑같은 사람이 매장을 찾아왔기 때문이죠.

 

 

 

일은 안하고 tv만 보았냐고 핀잔받을수도 있겠네요.

뭔 아침드라마 이야기까지 블로그에 글을 쓰고 있으니 말입니다.

딸래미가 병원에 입원하는 통에 아침드라마까지 챙겨보았으니 반 백수였던 것 같습니다.

 

드라마에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어렵습니다.

이제 아침드라마는 조금은 안녕해야 할듯 합니다.

괜히 진도도 안나가는 부분을 붙잡고 청담동스캔들 어떻게 되었나 궁금해서 놓치면 재방송까지 봤으니 말이죠.

 

 


청담동 스캔들

정보
SBS | 월 ~ 금 08시 30분 | 2014-07-21 ~ 2015-01-02
출연
최정윤, 이중문, 강성민, 서은채, 임성언
소개
부와 명성의 상징인 청담동에서 펼쳐지는 상류 사회의 스캔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글쓴이 평점  

 

 

 

그래도 종방연은 봐야겠죠.

재방송 청담동스캔들 바로 당일 점심과 저녁에 하고 있으니 더 많이 본듯 합니다.

새로운 엄마와 함께 행복함을 찾아서...

자신을 찾아서 이제는 행복을 찾아 떠나는 주인공 은현수가 멋지게 보입니다.

 

올해 또 비상하는 한해가 되어야 겠죠.

청담동스캔들 이제 바이바이!!!

 

신나2

 

 

2014/12/29 - [연금보험 저축보험] - ibk연금 지금 비교 살펴야할 이유 오래살기때문

 

2014/12/28 - [아파트 주택화재보험] - 아파트화재 준비하셨나요 가족일상배상책임 역시

 

2014/12/24 - [연금보험 저축보험] - 실제상황 밤마다도둑드는집 삼성생명 다이렉트 연금 절실하게 추천

 

2014/12/24 - [홀인원보험] - 골프 홀인원 겨울철 사고대비 한화굿샷골프

 

2014/12/23 - [치아보험 추천] - 라이나생명 80세 vs mg손해보험 60세 치아 어떻게 대비할까

 

2014/12/19 - [보험비교사이트] - 유방암 전립선암 아직 소액암으로 바뀌지 않은곳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