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체크이벤트 작은부업 내수입공개

대전팡팡

·

2017. 6. 30. 15:46

짜투리가 기분좋은 날이 있습니다.

오늘은 2천원을 챙겼네요.


출석체크 하기만 하면 한달 2천원 여기에 매일매일의 즐거움까지 얹어주는곳.

일하다 짬짬히, 또는 스마트폰으로도 챙겨볼수 있는곳.


바로 디비디비딥 입니다


이름 참 좋죠.

다양한 잔돈 모으는 부분부터 몇만원까지의 cpa수익까지 올릴수 있는 곳.

지금 한번 볼까요?



하루 한번 행운을 점쳐볼수 있습니다.

대부분이 꽝 이지만, 2만원의 수입도 저는 얻어 봤습니다.

100원과 500원은 가끔 한번씩...


출석체크이벤트 작은부업 내수입공개


불금이라서 한번 작은 소소한 부분을 한번 올려봅니다.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더 큰 수익에 도전해 볼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주어진 주제로 글만 써도 되고, cpa 부분을 챙겨서 수익을 얻어볼수도 있죠.



물론 매일 매일 출석체크만 해도 100원씩을 지급합니다.

한달 다 채우면 보너스로 2천원을 지급하죠.

한달 30일 잡고 3천원 + 2천원 = 5천원


이건 기본으로 하고, 여기에 부가적인 수익을 얻을수 있으니 한번 해봄직합니다.


디비디비딥 자세히보기>>


제 수입공개는 아래...



돈되는 부분을 다 옮겨 보려고 했는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 기본만 한번 따왔습니다.

추가적인 부분은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 통한 sns 부분에 1초알바 부분도 있고요.


뭐 긴말 필요합니까 

수입부터 한번 공개해 봅니다.




디비디비딥 에서 제가 이제까지 총 387만원 받았네요.

자투리로 조금씩 조금씩 시간내서 한것이...


물론 저는 cpa부분을 조금 했던 터라 수익이 좀 많습니다.

요즘은 개인적으로 좀 바빠서 조금 소홀히 하였지만, 그래도 출석체크와 행운의룰렛 돌리기만 해도 돈만원은 챙기지 않을까 싶어지네요.




오늘은 30일.

한달간 출석체크 완성한 날입니다.

지난달에는 출석체크이벤트 딱 하루를 빼먹어서 2천원 추가수익금을 못받았다는...


pc에서 접속할수도 있고, 모바일에서 접속해도 됩니다.

모바일에서는 출석체크는 되는데 행운의룰렛은 안되더군요.


다양한 수익적 부분은 직접 홈피 들어가 보세요.


디비디비딥 홈피 보기>>


하나하나 채우다 보면 또 만족스럽지 않나요?

부업으로 한달 마치고 치킨 한마리 시켜먹는 것도 기분좋은듯 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글.


[보험비교사이트] - 가족일상생활중배상책임 돈때문이 아닌 사람의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