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반시 파는곳 자연명가 감좋아한다면 반건시 맛보세요

나눌터

·

2013. 10. 21. 23:15


청도반시 파는곳 자연명가 감좋아한다면 반건시 맛보세요

 

 

겨울철  씨도 없고 당도도 높아 긴긴 겨울밤을 달달한 먹거리가 생각날때 한번씩 드셔보세요.

노부모님들에게 인기만점이랍니다.

나이가 들면 달달한 음식이 입에 당기신다고 사탕같은 것을 입에 달고 사시는 부모님들에게 천연당이 들어 있는 반건시로 효도한번 해보자구요.

 

 

청도에 감이 유명한것 다들 알고 계시죠?

감의 고장인 만큼 입에 착착 달라붙는 촉촉함과 쫀득하게 건조되어 겨울밤 주저부리로 최고랍니다.

낱개씩 포장이 되어 먹기 편리하게 되어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가리기 않고 좋아 한답니다.

특히 어른들께 인사갈께 선물용으로 아주 좋답니다.

 

 

청고 반건시는 겉은 쫀득하게 되어 있고 안쪽은 홍시맛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먹는 법도 통째로 들고 베어드시는 분도 있지만 반절을 쪼개서 안쪽에는 홍시본연의 맛이 있기 때문에 스푼으로 살살 떠서 먹어도 좋기 때문에 아가들 이유식 할때도 유용하여 먹이기 좋답니다.

병원에 입원해 있는 환자들에게도 달달한 청도 반거시 한번 권해보세요.

 

 

가을에 감나무에서 딴 홍시를 냉동실에 넣어서 한여름에 홍시샤베트를 해먹으면 그 맛이 최고 였는데 청고 반거시를 만난 뒤로는 장마철 한여름에도 청도 반거시를 냉동실에서 한개 꺼내 먹으면 한낮동안 더위와 싸워 지친 피로가 풀리기도  한답니다.

요즘 반거시 제철입니다.

미리미리 구입하셔서 냉동실과 냉장실에 반절씩 넣어두시고 제대로 된 청도 반거시 맛을 한번 보세요.

 

 

 

개인적으로 홍시를 좋앟하지만 반거시를 한번 먹어본 후로는 홍시는 쳐다보지도 않게 되더라구요.

또한 친정 엄마도 감을 좋아하시는데 치아가 좋지 않은 관계로 제대로 된 감을 맛볼 기회가 적더라구요.

하지만 반거시는 겉은 쫀득하고 속은 촉촉하여 치아가 불편한 부모님들에게 효도상품인 것 같습니다.

 

 

 

 

반거시 감을 여러곳을 먹어보았는데 먹다보면 씨를 뱉어내야하는 번거로움도 있어서 씨뱉는게 귀찮아 잘 먹지 않게 되지만 청도 반거시는 씨가 전혀 들어 있지 않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건강에 아주 좋은 웰빙식품이랍니다.

일반 반건시와는 차원이 다른 청도 반건시로 기나긴 겨울밤 주전부리 함께하시면 어떨까 싶네요.

밤이 길어 초저녁에 밥을 먹어도 늦은 밤이 되면 입이 궁금하여 이것저것 찾아보지만 칼로리 생각하면 쉽게 야식을 먹을 수 없어 고민하지만 이젠 청도 반건시로 겨울철 야식 해결해보세요.

 

 

 

 

 

2013/10/16 - [정보나눌터] - 모리가나 가을철 탈모예방법 찾는분이라면 귀쫑끗

 

2013/10/18 - [상품리뷰] - 무르핀 보고 관절엔 닭발 울엄마 무릎관절에 개복숭아 대리기사님비법

 

2013/10/14 - [상품리뷰] - 자연명가 햇황토고구마 무농약 호박고구마 출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