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노보노 피큐어 햄버거 셋트메뉴

알 수 없는 사용자

·

2017. 11. 24. 13:37

오랜만에 조카녀석 데리고 방문한 롯데리아 매장을 새단장 되었네요.

역시조카녀석은 햄버거보단 장난감 .피큐어에 관심이많답니다.
햄버거 먹고 싶다는건 핑계..

케챱 쭉쭉 짜놓고.감자칩에 케챱을 흠뻑찍어 감자포테이토칩 찍어먹는 맛은 꿀맛..

이 보노보노 피규어가 꼬마 손님들을 유혹하네요.

피규어 구입후 이제서야 햄버거가 눈레 들어오는지 고녀석참 맛있게도 먹네요.

한참클 성장기라 점심먹고 하원했는데도 햄버거 셋트 하나를 개눈 감추듯 해치우네요 ㅎㅎ

다행히 콜라보단 오렌지 쥬스를 먹기 때문에 그나마 다행이네요.

피규어 보노보노 수달이라고 정확히 알고 있네요.

수달을 요렇게 귀여운 이미지로 변신~~

그냥보기만해도 귀엽네요.
울 조카처럼요..
다음주에 다른피규어 구입하러 가자고 새끼손가락 약속하고 왔네요 .
요걸로 올 크리스마스 선물 퉁 치자고 하니 절대 안된다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