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보일러 이상무입니다.

나눌터

·

2013. 10. 24. 14:35


보일러 경동보일러로 바꿔보세요.

 

 

작년 이맘때 여름내 보일러을 사용하지 않고 요즘 들어 보일러를 작동하다 보니 윙 ~~ 하는 굉음으로 심란하게 만드네요.

이제 경동보일러를 만난지 1년이 다 되어가네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때문에 마음이 너무 급해 여기저기 알아보지도 못하고 몇군데 가격절충을 하고 바로 설치를 했습니다.

종전에는 롯* 보일러였는데 이번엔 다른 보일러를 한번 바꿔보려고 경동보일러를 바꾸어 보았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연통을 살려서 고객들이 부담하는 비용을 절약하자는 차원에서 기사님이 낑낑 대며 보일러를 드뎌 설치하였습니다.

그런데 며칠사이로 보일러를 작동할때마다 보일러에 소리가 다시 나는 거예요.

아~신경 거슬리는 굉음소리때문에 보일러를 바꾸었건만...이를 어쩐다.

 

 

 

기사님 세번 방문하였습니다.

같은 증상 같은 소리때문에 원인을 잘 찾지 못하시더니 마지막에 원인을 찾아 친절히 설치해주셨습니다.

이유는 기존 연통을 재사용할 수 있게 해주셨는데 높이차이라고 하시네요.

그 이후론 아무 소리 나지 않고 잘 사용하고 있어요.

 

 

 

다소 짜증이 날 수도 있고 고객입장에서 짜증스런 말투로 투정을 부렸는데도 너무 친절히 수리를 해주시고 최선을 다해주시는 모습에 순간 짜증을 냈던 제가 더 미안할 정도였습니다.

마감처리도 꼼꼼히 해주시고 고객의 입장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작동 사용 설명도 친절히 해주시고 역시 보일러계의 전통인 경동보일러 왕패 되었네요.

 

 

요즘엔 인터넷으로 회사별로 가격을 공지해놓아서 바가지 쓸 일도 없구요. 지역과 제품 모델별로 사용평수대로 인터넷에 가격이 그대로 공지를 해 놓아서 편리하더라구요.

여기저기 설비집에 가셔서 견적 볼 필요도 없고 컴퓨터 책상 앞에서 마우스와 전화기를 한두번 움직이면 편리하게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게 편리하더라구요.

가격 흥정할것도 없고 제값을 주고도 사면서 속는거 아닌지 바가지 씌우는건 아닌지 하는 찜찜함도 없이 원하는 제품을 바로 설치받으실 수 있으서 넘 좋습니다.

보일러 교체하실 기회가 되신다면 경동보일러를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