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계수양복점신사들 복선녀 뇌종양 걸렸을때의 모든것

알 수 없는 사용자

·

2017. 1. 23. 18:01

월계수양복점신사들 복선녀 뇌종양 걸렸을때의 모든것

 

만약이라는 부분을 우린 가끔 생각합니다.

만약에 내가 암에 걸렸다면?

 

결과 까지도 보기 두려운 그런 부분.

드라마에서 복선녀는 뇌종양 의심 부분을 애틋하게 그려갔습니다.

 

정말 연기 너무 잘하더군요.

마치 내가 암에 걸리면 어떤 과정을 밟을까 하는 부분을..

잠시나마 생각할수 있었습니다.

 

 

부정하고 싶은 마음.

하지만 뇌종양 으로 암 말기 선고를 받을까 하는 두려움.

그래서 월계수양복점신사들 복선녀 씨는 정밀검사 후에 결과를 못봤습니다.

 

뭐 어처구니 없는 헤프닝으로 끝났지만,

우리에게 시사하는 바는 크다고 할수 있습니다.

 

한참 달려가는 때에, 갑작스런 암발병 소식.

어쩌면 내가 달려간 모든 일에 제동을 거는 급브레이크.

죽을수 있다는 생각.

 

이 부분을 월계수양복점신사들 복선녀 씨는 정말 절절하게 표현해 주더군요.

 

화나는 마음, 그리고 다음에는 안쓰러움.

남겨진 차인표를 향한 복선녀의 마음이 마구 교차합니다.

 

처음 뇌종양 소식을 들었을때 복선녀의 행동은 멍한 표정.

즉, 아무생각을 할수 없는 부분.

하늘이 무너져 내린다면 아마도 이런 부분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그 다음에는 바로 내 주변을 살피게 됩니다.

바로 남편.

 

아니 두사람에게는 아이가 없었으니 그랬겠지만 먼저 떠오르는 생각은 아이생각이겠죠.

저역시 마찬가지고요.

 

여하튼 복선녀 로서는 남겨진 남편에 대한 사랑과 미움이 마구 교차되었을 것입니다.

저인간 때문에 내가 뇌종양 걸렸다는 생각?

그러다가 나없는 부분에 대한 미안함과 울어제칠 안쓰러움...

 

 

월계수양복점신사들 복선녀 씨의 다음행동은 유언장과 영정사진 이었습니다.

만약 나였다면...

 

내가 그런 상황이라면 정말 영정사진을 웃으면서 찍을수 있을까?

유언장을 쓰면서 얼마나 서러웠을까?

 

그리고 자신의 통장과 재산을 남편으로 바꾸어 놓습니다.

이것은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죽기전에 해야할 재산의 처리.

죽은 다음에는 복잡함이 많이 있는 경우가 있더군요.

 

 

여하튼 그렇게 무서워서 병원에 못가봤는데 남편의 도움으로 병원에 갔습니다.

다행히 암이 아니라는 사실...

 

어쩌면 대학 입학 합격통지서 보다더 더 기분좋은 일일 것입니다.

다행이다~~~~

 

저는 오늘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에서의 드라마 이야기를 하려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내가 암에 걸린다면?

 

어쩌면 내가 몰입해서 봤던 부분도 그런 맥락이었던 것 같습니다.


2017/01/15 - [보험비교사이트] - 비과세복리저축 딱 천만원만들기 도전해보세요

 

 

암보험 누구에게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있다고 생각한 암보험 하나가 내가 암에 걸렸을때 나를 지켜줄수 있는지 살펴봐야 합니다.

 

물가는 상승하고, 그 옛날 가입한 암보험 진단비가 나를 충분히 지켜줄수 있을까?

 

어쩌면 의료환경이 좋아지고, 조기 발견이 가능한 암.

뇌종양 부분을 보면서 그런 생각을 합니다.

 

 

 

과연 암에 걸렸는데... 그리고 암치료가 끝났는데 암이 재발한다면?

재진단암보험 있다면 암진단비 또 받을수 있죠.

 

하지만 없다면?

 

암보험비교사이트 아래 배너 누르면 바로 이동합니다.

 

암 재발, 전이에 대비한 재진단암보험 한번 살펴봐야 합니다.

결국 돈없으면 죽는 병이죠.

산다고 하여도 돈없는 부분에서 암은 나와 내 가족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