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면역력 강화에 좋아요

나눌터

·

2013. 12. 12. 09:49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비타민C 1000

올 봄에 홈쇼핑에서 구입하여 지금껏

복용하고 있습니다.

항상 이맘때쯤 되면  목감기가 잔뜩 걸려

목소리가 안나올 정도였는데

올 가을은 아직까지

감기가 걸리지 않았네요.

감기도 면역력이 약해서 자주 걸리는 것  같습니다.

감기예방에는

비타민C 가 좋다고 해서

하루에 한알씩 부부가 함께 먹고 있네요.

 

 

 

 

 

 

하루에 몇번 먹는게 아니라서

귀찮지 않고

먹기도 편하답니다.

 

 

 

 

 

 

 

비타민C 1000을 알게 된건

어느 의사분이 자신의 부모님과 장인장모에게

비타민C 를 6개월동안 꾸준히 복용하게 했다는 이야기와

그후 지병이 호전이 되었다는

기사를 읽은 다음날

비타민C 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환절기때가 되면 친정 엄마도 감기와의

전쟁을 치르는 통에

올 봄부터 저와 같이 비타민C 1000을 먹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심하게 감기가 걸려

병원신세를 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치아도 전체 틀니를 하시고

관절도 않좋으시고

혈압약과 고지혈증약을 먹고 있는데요.

비타민C 1000을 올 봄부터

드시면서 혈압은 어느 정도 정상 수치로

돌아 왔구요.

감기는 잔병치레 별로 없습니다.

그것만으로도  감사하네요.

 

아 머리아픈 두통약은 끊으셨네요.

하루에 몇알씩 드셨는데 어느날 두통약이 없어졌는데

비타민C 1000인지는 저도 모르겠네요.

일단 약 하나를 줄였다는데 중요한 부분이니까요?

사람마다 약효과가 다르게

반응하기 때문에

100명 모두 다 좋을 수는 없습니다.

본인의 체질하고도 맞아야 하고

한가지 식품이나 영양제를 6개월 이상 꾸준히

드셔야만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입니다.

 

 

 

 

 

 

고려은단에서 만들어낸 비타민C 1000

제가 최대한 가격비교를 해보고

인터넷 발품을 팔아서

최저가에 파는 사이트를 알아냈습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는 GS샵이 제일 싼것 같습니다.

제가 GS샵홍보 하는건 아니구요.

옥션,지마켓,일반홈쇼핑 다 검색을 해보았을때는

GS샵이 제일 싸기 때문에

그곳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이제 다 먹어가고 있네요.

480정 16개월분을 32,000원대에 구매를 했습니다.

지금은 싸게 파는 사이트를 검색 해보아야 하지만

재구매 할때 그때 다시 검색을

해봐야 겠죠~~

 

 

 

 

 

 

저도 개인적으로 약을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최소한의 영양제 하나만

먹고 있습니다.

 

 

 

 

비타민C 1000 먹지 않을때와 먹을때 몸의 변화가 다르다는 걸

전 처음 경험한 것 같습니다.

6개월 이상 현재 장기간 복용하고 있구요.

앞으로 비타민C 1000 계속 복용할 계획입니다.

비싸다고 몸에 좋고 저렴하다고 해서

몸에 덜 좋은 건 아닌것 같아요.

먹는 사람이 이 음식을 먹고

이 건강식품을 먹고 건강해졌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하고

약을 먹으면 몸에 좋은 기운이 돌아

건강한 몸을 만드는 것 같습니다.

비타민C 1000으로 올겨울도 감기 뚝 하세요.

 

 

 

 

2013/11/26 - [상품리뷰] - 이문원쇼핑몰 찬바람불면서 탈모예방 방지위한 이문원샴푸

 

2013/11/22 - [상품리뷰] - 천보9988 남성건강보조식품 선택의이유

 

2013/11/19 - [패션&뷰티] - 겨울야상패딩 점퍼준비는 안녕멋쟁이 남성쇼핑몰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