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자갈치시장 생선 구경해보세요.

나눌터

·

2013. 12. 28. 14:57


산자갈치시장 생선 구경해보세요.

 

 

 

 

 

 

 

부산 하면 자갈치 시장이 제일 먼저 떠오르네요.

자갈치 시장이 재래시장인데

새로 자갈치시장 건물을 새로

지어 두곳을 구경

하게 됐네요.

돌아도 돌아도

끝이 없는 곳이 자갈치 시장이네요.

자갈치 시장 한곳만

구석구석 구경해도

하루안에 다 못돌것 같아요.

 

 

 

 

 

 

내륙지방에서 볼 수 없는 빅사이즈

생선들

싱싱하다는 것이

눈에 보일 정도로

싱싱

이렇게 써잇네요.

 

 

 

 

 

자갈치 시장안에는

별거별거

다 있네요.

재래시장 이렇게

크게 구성되어 있는것

처음 봐요.

 

 

 

 

 

울신랑 생선구이 먹을때마다 하나는말

생선하고 과일은 무조건 큰 걸

먹어야 한다는 주의

큰걸 먹어야

먹었다하는 생각이 든다는 거예요.

이렇게 큰 갈치 3~5마리가 4만원이라네요.

그때마다 시세가 달라

가격이 왔다갔다 하겠지만

대전에서는 이렇게 큰 갈치 한마기 못줘도 2만원은

줘야하는데

넘 싸게 팔고 있네요.

 

 

 

 

 

 

항구가 있는 곳에서만

볼 수 있는 생선말리기풍경이죠~~

 

 

 

 

 

새로 지어진 자갈치시장 건물이예요.

이곳에는 생선을 싼가격에

회를 떠서

2층에 올라가서

시식을 하는 시스템인 것같더라구요.

 

 

 

회를 싼가격에 먹고 싶으시다면

이곳에서 생선을 회떠서

드시면 됩니다.

저흰

재래시장안에서

생선구이를 먹고 구경을 하여

회가 먹고 싶었지만

이미 식사를 마친 상황이라

아쉬움을 뒤로 돌리네요.

 

 

 

 

 

 

 

 

이건물 안에는 재래시장안에서 좌판을 깔고 사는 생선도 싱싱하였지만

이곳도 생선들이 싱싱하더라구요.

활어들이 힘찬 꼬리로 물살을

일으킬 정도로

힘이 장난아니더라구요.

 

 

 

 

 

 

상가안을 들어가서

지나가다보면

상인들이

계속해서 똑같은 멘트로

손님들을 부르네요.

 

"뭐하나 물어보신다고~~회드실건지,,,

이런 멘트로  시선을 뺏네요.

자꾸자꾸 말을 걸어오셔서

미안해 수산물 구경하기

미안할 정도네요.

 

 

 

 

 

 

활어들은 정말 싼것 같아요.

광어 큰 거 한마리가 얼마하지 않더라구요.

2~3만원이면 양껏 먹고

올 수 있는 가격이에요.

 

 

 

 

 

 

자갈치 시장 근처에 살면

1년 내내 싱싱한

수산물을 싸게 먹을 수 있을 것 같고

이것저것 먹거리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짐이 무거워 눈으로만

구경하고 왔는데

넘 아쉽네요.

 

 

 

 

 

다음에 자갈치 시장을 갈때는

수산시장안에서 회감을

떠서 먹고 와야 겠어요.

 

 

 

 

 

오징어 이렇게 싱싱한 거 처음 봐요.

힘이 장난 아니네요.

오징어는 밤색색깔이

진할수록 싱싱하고

맛이 좋은 거라는 소리를 들었는데

이 싱싱한 오징어

오징어 회떠먹어도 맛있을 듯 싶네요.

 

 

 

 

 

 

개불이죠~~

개불이 숨쉬는 걸 처음 보았어요.

숨쉬겠다고 입을 벌리는 순간

찰칵 했네요.

이정도로 수산물들이 싱싱하네요.

 

 

 

 

 

식사를 마치고 소화시키면서

바다구경을

또 할 수 있는곳이에요.

시장 바깥 풍경이네요.

 

 

 

 

 

 

비둘기와 갈매기가

막 썩여 있어서

니가 비둘기니 하면 갈매기고

니가 갈매기니 하면

비둘기고

 갈매기 바닥에 있을 때는 비둘기만하지만

하늘을 날아다니는 모습을보면

날개가 굉장히 크더라구요.

덩치는

비둘기보다 작은 느낌인데

갈매기 날개가

길어 하늘을 날때와

땅위에 있을 때와 크기가 다른 느낌이네요.

 

 

 

 

 

 

애들은 비둘기네요.

 

 

 

 

 

 

 

자갈치 시장 처음으로 가보았는데

규모가 전국 최대 인것 같네요.

자갈치자갈치 하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

자갈치 시장은 꼭 구경하고 오려고 하였는데

소원풀었네요.

 

 

 

 

2013/12/26 - [인터넷 IT] - 웹문서마케팅 준비땅 가비아 도메인등록부터

 

2013/11/26 - [상품리뷰] - 이문원쇼핑몰 찬바람불면서 탈모예방 방지위한 이문원샴푸

 

2013/11/19 - [패션&뷰티] - 겨울야상패딩 점퍼준비는 안녕멋쟁이 남성쇼핑몰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