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동학사벚꽃축제 내일부터 신탄진벚꽃축제 아쉽게 또취소

나눌터

·

2014. 4. 4. 18:42


2014 동학사벚꽃축제 내일부터 신탄진벚꽃축제 아쉽게 또취소

 

 

꽃들의 잔치, 왜나를 불렀소?

나만 반기는 듯한 봄꽃축제 기간이 드디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네요.

아직 출정전이라 신탄진벚꽃축제 기간에 촬영했던 부분을 리필해서 씁니다.

내일은 즐거운 휴일! 날씨도 좋을듯 하고요.

 

부푼 마음으로 벚꽃축제 구경갈 생각들 지금 많이 하고들 계시죠.

오늘은 불금이라 술약속도 많겠지만 내일을 위해 절주!!

 

폭풍검색을 하여보니 2014년 동학사 벚꽃축제는 내일부터 진행된다고 하네요.

2014년 4월 5일부터 20일까지...

오래하네요^^ 신탄진 벚꽃축제는 아쉽게 안하지만 개방은 한다고 합니다.

 

 

사실 저는 신탄진 벚꽃축제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왜냐고요?

동학사의 밀린 교통에서의 경험 때문이죠.

그야말로 꽃반, 차반 ...

그래서 작년에는 밤에 동학사 벚꽃축제에 갔었습니다.

 

벚꽃구경은 밤에 가야 제맛이라는 말이 그때부터 입에 밴듯 합니다.

어두워진 거리에 눈처럼 휘날리는 하얀 꽃들이 마치 눈오는날처럼 보이더군요.

 

 

온통 하얀색의 향연속에서 노오란 개나리는 우리 눈을 조금 안정시켜 줍니다.

그래서 어떤때는 더 노오란 개나리가 더 이쁘게도 보이고요.

이쁜것에 사진기가 더 많이 가잖아요.

기회가 된다면 내일 개막하는 동학사 벚꽃축제 담아냈으면 좋겠는데...

 

주차공간과 차량이 막히는 것 때문에 쉽게 결정짓지는 못하겠네요.

아무래도 너무 복잡한 것은 오히려 해가 되기도 하니까요.

 

어떤 이웃의 블로그에 동학사 풍경을 담아냈는데 활짝 만개했더군요.

평일 낮인데도 사람이 많더라는 후문...

 

 

신탄진도 벚꽃이 만개했다는 소식입니다.

그전만 하여도 동학사 보다는 훨씬 다채로운 행사로 기쁨을 주었었는데 요즘은 동학사로 많이 가는듯 합니다.

꽃구경도 좋지만 축제는 뭐니뭐니해도 다채로운 행사가 뒤따라야 하니까요.

 

작년에도 안하더니 올해도 안하는것은 무슨 이유일까요?

더욱이 개방도 하면서 말이죠.

 

신탄진 전매청은 지난달 말일부터 4월 6일!

그니까 내일 모레까지만 열어서 개방하네요.

아침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개방한다고 합니다.

 

 

축제의 장이 되어야 하는데, 들리는 풍문으로는 먹거리 때문에 협약이 안되는듯 합니다.

여하튼 찾아오는 사람을 위한 이동식 화장실이 제공되고요.

노점상 단속을 한다고 합니다.

먹거리는 아예 틀렸다고 봐야 겠네요.

 

그저 꽃이 좋은 사람은 신탄진 벚꽃구경하고, 사람 북적거리는 것을 좋아한다면 동학사 찾으면 되겠죠.

저는 어디로 갈까요?

글쎄요 아직도 갈등중이네요.

 

 

꽃을 느낄수 있는것만으로도 행복한 것입니다.

꽃을 보고, 아름다움을 보고도 그저 무덤덤 해진다면 이미 마음속에 번민이 많다는 것이겠죠.

그러니 주말 나들이 계획하였다면 꽃속에서 한번 몸을 맡겨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봄봄봄

아티스트
로이 킴
앨범명
봄봄봄
발매
2013.04.22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봄 봄 봄 봄이 왔네요
우리가 처음 만났던 그때의 향기 그대로
그대가 앉아 있었던 그 벤치 옆에 나무도 아직도 남아있네요
살아가다 보면 잊혀질 거라 했지만
그 말을 하며 안될거란걸 알고 있었소

그대여 너를 처음 본 순간 나는 바로 알았지
그대여 나와 함께 해주오 이 봄이 가기 전에
(간주중)

다시 봄 봄 봄 봄이 왔네요
그대 없었던 내 가슴 시렸던 겨울을 지나
또 벚꽃 잎이 피어나듯이 다시 이 벤치에 앉아 추억을 그려 보네요
사랑하다 보면 무뎌질 때도 있지만 하
그 시간 마저 사랑이란 걸 이제 알았소

그대여 너를 처음 본 순간 나는 바로 알았지
그대여 나와 함께 해주오 이 봄이 가기 전에

우리 그만 참아요 이제 더 이상은 망설이지 마요
아팠던 날들은 이제 뒤로하고 말할 거에요

그대여 너를 처음 본 순간 나는 바로 알았지
그대여 나와 함께 해 주오 이 봄이 가기 전에

봄봄봄 봄봄봄봄봄 봄봄봄 봄봄
봄봄봄 봄봄 봄봄 봄봄봄 (음)봄봄
봄봄 봄봄봄 봄봄 봄봄봄 봄봄
봄봄봄 봄봄 봄봄 봄봄봄 (그대)



 

 

 

 

 

즐거운 주말나들이.

2014 동학사 벚꽃축제 그리고 신탄진 벚꽃축제

올해는 완전히 취향따라 골라내면 되겠네요.

북적거림이 좋다면 동학사, 조용한 꽃구경을 한다면 신탄진!!

 

어디로갈까?

 

 

 

2014/02/18 - [정보나눌터] - 인터넷마케팅의시작 도메인등록 새봄에도전하세요

 

2014/02/09 - [상품리뷰] - 아내에게좋은 석류 편하게먹을수있는 석류비타민

 

2014/01/29 - [정보나눌터] - 대전대리운전 특별한날엔 이팔대리 대전시내 세종시 청주 계룡시 빠른배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