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샤브샤브 부페 맛집 홍도동 텐텐스키친

나눌터

·

2014. 12. 25. 19:59

 

대전 샤브샤브 부페 맛집 홍도동 텐텐스키친

 

크리스마스!

교회에 다니지 않는 사람이라고 무심했던 제가 아이들때문에 저녁외식을 했습니다.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대전부페 찾아보니 샤브샤브 홍도동 텐텐스키친 보이네요.

집이 가까워서 선택해 보았습니다.

 

 

쫄면인가요?

샤브샤브 물 끓을동안 몇점만 가지고 왔습니다.

사실 배가 그리 고프지 않은터라 몇점으로  그냥 때우려고 합니다.

사람들이 정말 많더군요.

홍도동 텐텐스키친 지지난달에 5명 친구들 모임이 있어서 이번이 두번째네요.

 

문화동 세이백화점 옆으로 가려다가 크리스마스 라서 세이백화점 앞에 차들이 밀릴것으로 판단되어 그냥 집근처로 선택했습니다.

맛난 음식 맛보면서 온가족 오랜만에 둘러 앉아 있어 보네요.

 

 

 

 

5시 30분에 시작한다고 하여 5시 20분경 도착했습니다.

우리 외에도 사람이 많이 있더군요.

드디어 입장!

밥한끼 먹는데 기다려서 시작을 맞이하니 기분이 묘하네요.

 

미리 예약하려고 전화했는데 예약이 오늘 안된다고 하더군요.

크리스마스라 그런가...

 

 

 

 

이제 메인 요리인 샤브샤브 시작합니다.

야채부터 폴폴 끓이고 맛난 고기를 살짜쿵 담그어 봅니다.

조금 일찍 시작했는가 봅니다.

 

소주한잔 생각나는데 시력나쁜 아내가 밤운전에 서툴러서 맥주 반잔 먹고 말았습니다.

술없이 고기반찬 먹는것도 조금은 무리죠.

 

 

쫄면이 가장 맛난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온가족 모여서 밥한끼 먹는 것이 참 어려운 세상이 되었네요.

애들은 학교에서 밤늦게 오고...

저마다 바쁜 생활속에서 작은 여유가 ...

 

메리크리스마스!

그렇게 2014년 크리스마스가 저물어 가네요.

 

홍도동 텐텐스키친 위치는 홍도육교 바로 아래에 있고요.

1인당 16900원, 초등학생은 8천원 입니다.

 

 

 

 

 

 

2014/12/21 - [리서치패널] - 리서치패널 매일방문 간단한 설문조사알바

 

2014/12/22 - [소소한일상] - 대전대리운전 깨끗하고 (세종시 계룡시 신탄진)빠른대리운전 찾았습니다

 

2014/12/24 - [홀인원보험] - 골프 홀인원 겨울철 사고대비 한화굿샷골프

 

2014/12/19 - [보험비교사이트] - 유방암 전립선암 아직 소액암으로 바뀌지 않은곳 비교

 

2014/12/18 - [보험비교사이트] - ibk 다이렉트 연금 투자보다안전을 준비할때

 

2014/12/17 - [보험비교사이트] - 삼성생명 다이렉트 정기 아이들클때까지만 준비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