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리운전 금일부터 목적지공개 어려운콜 빨리배차받으려면?

나눌터

·

2013. 10. 14. 18:31

그동안 말도많고 탈도많았던 대전대리기사의 취소벌금 부분이 이제 해결되나봅니다.

이제는 정액이 아닌 자율적 요금이 정해지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2013년 10월 14일 (금일) 부터 대전대리운전 목적지가 공개됩니다.

그동안 출발지만 보여서 확인을 위해 누르면 목적지가 공개되고 방향이 맞지 않거나, 어려운콜은 취소를 하면 벌금 500원을 대리기사가 부담하였습니다.

하지만 금일부터 목적지가 공개되므로 어려운지역의 배차는 콜이 밀리는 지역에서 어려움이 많을 듯 보입니다.

특히 초저녁의 관평동 그리고 목상동, 신탄진, 송강동 에서의 콜집중은 멀리있는 지역으로의 이동이 어려울듯 보입니다.

 

10시 이후에는 둔산동 타임월드를 주변으로 하여 월평동 계룡사옥에서의 외부로의 대전대리운전 부르면 쉽게 배차되기 어려울듯 보입니다.

 

 

 

그동안 목적지 없이 배차가 이루어졌던 업소에 대신 부탁해서 콜접수를 하는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목적지 없는콜의 경우 배차취소시 벌금이 부여되지 않으므로 업소에서 콜접수를 할경우 거의 불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왜냐하면 업소의 경우 기다림이 있기 때문이죠.

술을 조금 더 마시고 있거나, 담배한대 피우고 가겠다고 했을때 5분 , 10분 기다림이 바쁜시간에는 애가 타기 때문입니다.

 

오늘부터 집에 안전하게 귀가하기 위해서는 업소콜을 부르는것이 거의 불가능한 부분으로 보입니다.

항상 말하는 부분이지만 세상은 돈앞에 질서가 자연적으로 만들어 집니다.

시장경제를 굳이 논하지 않아도 이부분은 정석입니다.

 

둔산동에서 가까운 목적지 보여지는 유성이나, 둔산동, 월평동으로 목적지가 보이는 부분으로 이동하는것이 당연하겠죠.

같은 가격에 둔산동에서 10시부터 12시 사이에 서구쪽으로는 관저동, 진잠, 대정동 지역으로 나가기 어렵고요.

정림동과 복수동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둔산동에서 신탄진 또는 송강동, 목상동, 관평동 지역으로의 나감 역시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자연스럽게 배차는 거의 이루어지지 않고 그저 막연히 기다림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외곽콜의 경우 2천원이나 3천원 상황실에 올려준다고 이야기해야 합니다.

 

어려운콜은 본인이 더 인지할수 있는 부분이고요.

콜접수후 10분이내 전화가 오지 않는다면 요금을 올려준다고 말하는 것이 정말 필요해졌습니다.

 

 

어쩔수 없는 시장경제이고요.

업소에 콜불러 달라고 하는것은 이제는 정말 거의 배차받기 어려워질듯 합니다.

대전대리운전 042-628-8228 콜접수시 어려운지역이라면 2천원 올려서 접수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그냥 막연히 언제올지 모르는 대리기사 기다림은 의미가 없습니다.

콜접수후 모든 대리기사의 휴대폰에는 자신의 콜접수 부분이 동시에 보여집니다.

10분이내에 전화가 오지 않는다면 휴대폰에서 차단부분으로 이미 차단되어 모든 기사의 휴대폰에서 콜접수내용이 보이지 않습니다.

 

 

대전 이팔대리운전 에서는 대리기사의 지원으로 외곽에서도 원활하게 중심으로 이동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빠른 배차 받을수 있는 방법.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업소콜 불러달라고 하지 않고, 목적지가 공개되는만큼 어려운콜은 요금 2천원, 또는 3천원 추가하여 접수하시면 됩니다.

 

이팔대리운전은 단 한건의 스팸문자를 보내지 않습니다.

 

언제나 빠른 배차를 위해 노력합니다. 042-628-8228 오늘은 필수적으로 핸드폰에 저장해 놓으세요.

#88번에 저장해 놓으세요.

 

 

 

금일부터 대전대리운전 기사님 핸드폰에 목적지공개!! 이는 8282 연합사 모두에게 공통입니다.

 

 

 

 

2013/10/09 - [소소한일상] - cj전립소 쏘팔메토 쌀쌀해지면 많이찾는 전립선비대증 정보

 

2013/10/13 - [TV 영화 음악] - 불후의명곡 김광석 서른즈음에 요노래에 생을묻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