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산타임월드 대전에서 제일 번화가

알 수 없는 사용자

·

2016. 9. 21. 21:17

둔산타임월드 대전에서 제일 번화가

모처럼 시내 나들이 합니다 대전에서 제일 번화가 둔산동 타임월드 갤러리아 백화점 앞에 나와 있습니다.

집에만 있다보니 정말 세상 변하는 줄 몰랐네요 

이렇게 변한 것은 정말 몰랐습니다 정말 엄청난 변화가 있었네요.


둔산 타임월드는 그대로 있는데 그 주변이 정말 많이 변한 듯 합니다

앞에 도로도 많이 변했네요 사용자에게 편리한 구조로 바꾼 것 같습니다

정말 한참만에 나온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은행동과 대흥동 쪽으로 움직이다보니 둔산동 쪽으로는 잘 나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

재택 근무를 하다보니 밖으로 나올 일이 많지 않습니다 그저 세상 돌아가는 어떤 현상을 발견하기가 참 어렵다군요

 어느새 대전에서 제일 번화가 나오니 정말 눈이 휘둥그레 해집니다 아마 감옥에서 오래 살다가 나오면 딱 이런 느낌 일 것 같습니다.


메일 창살 없는 감옥 나의 집에서 일을 하다보니 정말 머리가 막히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나왔습니다 둔산동 타임월드 제자리에 그대로 있는데 나도 세월이지나 많이 변했고 타임월드 옆에 상가들도 많이 변했고 도로도 많이 변했네요

 다소 혼란스러운 도로 속에서 지나간 세월을 참치 느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