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짜파게티 모델발탁 짜파게티 맛있게 끓이는법

알 수 없는 사용자

·

2017. 3. 31. 18:45

설현 짜파게티 모델발탁 짜파게티 맛있게 끓이는법

 

우연과 필연은 꼭 있는듯 합니다.

정말 맛나게 먹은 라면.

그리고 그 제품을 홍보하게 된 설현.

 

저는 짜파게티 참 좋아합니다.

울딸도 제가 끓인 라면 정말 맛나게 먹는데요.

 

오늘 불금.

저혼자 이밤에 라면을 끓여 먹습니다.

왜냐고요?

흑흑흑...

 

 

불금에 고기에 소주한잔 마셔야 되는데.

오늘은 월말이기도 하죠.

 

그런데 이 밤에 저는 짜파게티 하나를 끓여먹습니다.

바로 어제 임플란트 했기 때문이죠.

 

딱딱한것, 뜨거운것은 먹을수가 없고, 그래서 선택한 것이 짜파게티 입니다.

물론 술한잔 못마시고 3월을 마무리 하네요.

 

설현 농심 짜파게티 발탁 소식에 한번 맛나게 끓여 보았습니다.

짜파게티 맛있게 끓이는법 알고 있나요?

 

 

흔히 라면은 설명서를 잘 안읽게 되죠.

그냥 익숙한 부분.

하지만 설명서 대로 행해야 맛이 제대로 됩니다.

 

특히 올리브유와 분말스프 부분은 탈탈 털어서 넣어야 맛이 있습니다.

조금 부족하면 연하고, 그 맛을 제대로 느끼지 못하죠.

 

 

중요한 것은 물의 양을 맞추는 것입니다.

특히 너무 과하게 물을 버릴 경우 주워담을수가 없습니다.

 

짜파게티 맛있게 끓이는법 주목할 부분이죠.

자신이 없다면 조금 덜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물이 너무 많다면 잘 저어준후 한번 더 가열하여 졸여주면 됩니다.

 

 

설현 씨가 홍보하는 농심 짜파게티 에는 총 3개의 면발 외의 부분이 있죠.

이것도 순서가 중요합니다.

 

맨처음 물이 끓기전에 후레이크를 넣고 물을 끓여 줍니다.

그 이후 물이 끓으면 면을 넣고 충분히 끓여줍니다.

 

이후 불을 끄고 올리브유를 먼저 넣고, 그다음 분말을 넣어주신후 마구 비벼주시면 됩니다.

물이 너무 많다 싶으면 한번 더 가열해 주시고요.

 

 

제가 다른 요리는 잘 못해도 짜파게티 하나는 정말 기가 막히게 끓입니다.

아내도 인정.

제 딸도 인정.

 

마지막 비주얼이 어떻게 나오는가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듯 합니다.

마지막을 조금 눈여겨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2017/03/16 - [보험비교사이트] - 가족일상생활중배상책임 이것만큼은 챙겨야죠

 

 

아~~ 이 월말과 불금에 라면 한그릇 먹어야 하는 제가 부담스럽지만...

아내는 저녁약속.

딸은 학교에서 10시나 되어야 오는데...

 

어제 임플란트 하고 나서 붓기도 내려앉지 않아서 밥도 안먹히네요.

이럴때는 역시 짜파게티 한그릇.

 

뚝딱 먹고 글하나 남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