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모 모바일 dji 오즈모모바일2 나눌맨 흔들리지않는 영상

통비

·

2018. 2. 25. 22:16

새로운것이 나타났다.

예전보다 가격도 더 싸다

 

흔들림이 없는 #영상촬영

그것은 분명 #유튜버 에게는 필수품이다.

 

그래서 나는 옛날에 #오즈모모바일 샀었다.

돈도 많이 줬다.

 

그런데 오늘 찾아보니 dji #오즈모모바일2

가격도 10만원대 후반.

 

영상촬영 편집도 중요하지만 원본이 좋아야 한다.

원본은 흔들림이 없어야 한다.

 

 

사진과 영상은 흔들리지 않는 부분이 첫번째다.

그래서 오즈모 모바일 선택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오즈모 모바일 dji 오즈모모바일2 나눌맨 흔들리지않는 영상

 

김생민의 영수증 프로가 있다.

여기에 1인미디어 개그우먼 강유미 씨가 나왔었다.

 

 

유튜브로 얼마 법니까?

월 250만원 정도.

 

그녀의 방에서 찾아낸 오즈모 모바일.

그녀 역시 흔들리지 않는 영상은 오즈모 모바일 사용하고 있었다.

 

 

아마도 나는 50만원을 넘게 주고 이것을 샀었던것 같다.

하지만 지금은 dji 오즈모 모바일2 가격이 네이버쇼핑에서 17만원대에 올라와 있다.

 

가격 참 착해졌다.

나는 렌즈가 있는 것을 선택했었는데 지금은 자신의 스마트폰 하나만 연결하면 된다.

 

 

개봉기 하나 올려본다.

실제 촬영본 까지 올려놓아서 오즈모 모바일 관심있는 사람에게는 딱일듯 하다.

 

전체적인 dji 오즈모 상품 부분과, 실제 오즈모 촬영 부분을 같이 편집해 보았다.

처음 이것을 득템했을때의 기분이란?

 

 

영상편집에 관심있는 사람에게는 위 유튜브 영상보기 누르면 영상편집프로그램 이용방법 볼수 있다.

내가 사용하는 모바비

 

무거운 어도비프리미어 버리고 내가 선택한 기준은 빠름에 있었다.

가볍고 기능은 다 있는..

 

 

오즈모 모바일2 요건 선택하면 후회 없을듯 하다.

나는 가끔 지인의 부탁으로 업체를 촬영 나갈때가 있다.

 

이럴때 비디오카메라 들고 가기도 하지만, 스마트폰 촬영도 한다.

때에 따라서 어느 부분이 더 좋을때가 있다.

 

 

여기에 오즈모 모바일 하나 더 챙긴다면.

이동중의 흔들림이 없어서 좋은 영상을 챙길수 있다

 

역시 하는 생각이 들것이다.

차안에서 타고 촬영을 해봤는데 덜컹 하는 방지턱 위에서도 잘 촬영되었다

 

 

펜션 촬영하는 모습이다.

입구에서 부터 출발하여 방 내부까지를 보여주는 부분.

 

스마트폰이나 비디오카메라로는 한계가 있다.

물론 자동흔들림 방지 부분이 있지만, 여전히 흔들림이 있다.

 

그래서 dji 오즈모 모바일2 선택해야 할 명분이 있는 것이다.

 

 

가격도 착하다.

옛날 초기에 비하면 정말 엄청나게 내려간 것이다.

 

아마 이 가격 아래로 내려갈수 있을까?

오즈모 모바일 하나 살펴보고, 멋진 영상.

흔들리지 않는 영상 한번 찍어보자.

 

dji 오즈모 모바일2 나름 추천할만 하지 않을까?

 

2018/02/20 - [정보나눌터/생활정보] - 대전도시철도 2호선 트램 대덕구사람들 지하철 1호선 소외된 갈망

2018/02/20 - [금융정보/돈이야기] - 한국GM 군산공장 폐쇄 함부로 말할수 없는 정치적 셈법

2018/01/30 - [정보나눌터/인터넷 IT] - 딱 1명모자란 유튜브 수익창출 구독자수 천명당 수입은 월1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