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를 위한 신의 최고의 선물 석류

나눌터

·

2013. 11. 29. 00:30


여자를 위한 신의 최고의 선물 석류

 

 

 

이렇게 큰 석류 보셨나요??

넘 크네요.

그래도 딸내미들 주지 않고 저 혼자 먹을 거예요.

여성들이라면 석류 좋다는거 다들 알고 계시죠??

어디에 좋다구요??

제가 알려드릴께요.

 

 

 

 

 

일요일에 김장을 해서 겉절이랑 김치 몇포기씩 동네 언니들한테

갔다주고 왔어요.

가는 집마다 냉장고 안에 있는 맛있는 먹거리를

한웅큼씩 주네요.

몇년동안 겨울에는 병원생활 하느라

김장을 했어도 평상시 신세를 진

지인들에게 겉절이 한쪽 갔다 주지 못하였는데

며칠동안 김장김치담은 봉투 들고

동네 순회를 했네요.

 

 

 

 

 

 

제 주먹보다 더 큰 석류를 떡 하니 한개를 주네요.

이렇게 큰 석류는 처음 보네요.

국산 석류는 신맛이 강하고 크기도 작은데

수입산 석류가 더 맛이 잇고

더 좋은 것 같더라구요.

석류는 여성들 피부미용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여성 호르몬이 감소하는 중년시기의 폐경기증상이

나타나기 전에 꾸준히 먹어두시면 좋습니다.

 

 

 

 

 

 

예전에는 석류를 먹는 법을  잘 몰라서 알갱이 겉에 있는 것만 빼먹고 씨는 뱉어냈습니다.

헐 모르고 그랬습니다.

나이가 한살 두살 먹어가면서 몸에 좋다는 음식들은

가리지 않고 모두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엄마가 건강해야 아이들을 건강하게 지킬 수 있다는 생각에

몸에 좋으면 저도 이제는 다 먹습니다.

 

 

 

 

 

석류는 체지방을 분해해주는 효능이 있어서 다이어트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서 고혈압 예방에 좋으면

석류속에 들어 있는 성분이 혈관내의 노폐물을 제거해 주기 때문에

혈압이 놓은 분들에게는 탁월하게 좋다고 합니다.

 

 

 

 

 

 

석류 반절을 잘랐는데 빨간 국물이 많이 나오네요.

빨갛게 익은 석류 알갱이를 보니 피로가 확 풀리는 것 같네요.

색깔이 어쩜 이렇게 예쁠까요.

결혼전에는 석류가 한박스 선물들어 왔을때는 껍질 씹어 먹는 게

부담 스러워 뱉어 냈는데...

오늘 먹어본 석류 씨가 이렇게 맛있게 느껴지네요.

보약 한재를 마신 느낌입니다.

 

 

 

 

석류를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는 작은 딸내미가 탐을 내네요.

석류가 어떤 맛인지 맛배기로 몇알 주고 싶지만 아직 어린 아이들에게는

석류가 좋지 않다고 하네요.

에스트로겐 유사성분이 많이 들어 있어서 중년여성에게나 좋지

한참 성장 하는 여자 아이들에게는 여성호르몬 반갑지 않다고 합니다.

 

 

 

 

 

 

접시채 원샷합니다

석류반절 잘랐는데 석류 즙이 장난 아니게 많이 나오네요.

 

 

 

 

 

석류는 이렇게 쪼개서 입으로 베어 물어 먹어야 제맛이에요.

이렇게 먹으니 더 맛이 좋네요.

 

 

 

 

 

석류 성분은 중년여성들에게 갱년기장애,골다공증,관절염,체지방 분해효소가 있어 비만을 줄여주고

꾸준히 석류를 먹어주면

날씬한 몸매를 가꿀수 있다고 합니다.

비타민A가 함유되어 있어서 시력향상에 좋다고 합니다.

 

 


확대찜하기

충주 사과비타미 500g 사은품 충주사과비타미 240g 복분자 비타민 석류 사과 비타미

가격
16,870원
판매몰
interpark
카테고리
홍삼/건강/다이어트식품 > 건강전문매장 > 비타민
구매하기

 

 

 

 

 

 

요즘은 갱년기가  몇년 빨리 오는 것 같아요.

다 먹거리가 건강하지 않아서 인것 같아요.

갱년기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얼굴이 화끈 거림,홍조,이른 폐경, 탈모,불면,우울 등등 여러가지 증상들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갱년기가 오기전에 미리미리 석류로 갱년기 탈출 해보세요.

 

 

2013/11/22 - [상품리뷰] - 천보9988 남성건강보조식품 선택의이유

 

2013/11/21 - [상품리뷰] - 전자파차단방법 꽂기만하면되는 어댑터형필터 세파

 

2013/11/20 - [상품리뷰] - 호박고구마말랭이 이런것도파네요 아이들간식 제가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