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데이 대전 중리동 삼겹살무한리필 소스의맛이 남다르네요

알 수 없는 사용자

·

2017. 2. 28. 08:30

삼겹살데이 대전 중리동 삼겹살무한리필 소스의맛이 남다르네요

 

어쩌면 먹는 즐거움은 양보할수 없죠.

삼겹살데이

 

참 그럴듯하게 잘 만든것 같습니다.

3월3일.

 

소주라도 한잔 걸치몀 더욱 풍미가 깊어질 그맛.

대전 중리동 삼겹살무한리필 소스맛이 독특해서 한번 올려봅니다.

 

삼겹살데이 다른날은 몰라도 한번 먹어줘야죠.

어쩌면 하루정도는 보상데이...

 

 

비단 삼겹살데이 아니어도 우리 입맛에는 삼겹살 정말 좋습니다.

하루의 고된 일상을 버텨내고, 한입 털어내는 그맛.

 

대전 중리동 삼겹살무한리필 에는 독특한 소스맛이 그만입니다.

두가지의 맛.

 

그 맛을 제대로 느껴보고 오늘 글을 한번 올려봅니다.

송촌동무한리필삼겹살 에서와 다른 그 소스를 지금도 맛보고 싶어지네요.

 

 

중리동 무한리필삼겹살 삼겹싸롱 에서는 독특한 소스맛이 일품입니다.

개운한 맛과, 매운맛 두가지의 소스가 눈에 확 들어오죠.

 

저는 매운맛.

울딸은 개운한맛.

 

저는 삼겹살에 소스는 생각도 못했습니다.

제가 워낙 다른 것을 넣어서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파절이도 잘 안먹죠.

그저 삼겹살 자체와 쌈장 그리고 상추에 덧댄 부분.

하지만 대전 중리동 삼겹살무한리필 에서는 색다른 소스가 두가지나 있더군요.

 

파절이를 넣어서 먹어보니 그맛 참 오묘합니다.

뭐라고 표현해야 하나...

 

 

지글 자글....

삼겹살이 노오랗게 익어가는 모습은 행복 그 자체입니다.

소스맛과 어우러진 대전 중리동 삼겹살무한리필 한입 싸서 한잔 털어넣으면 정말...

 

그 맛의 표현을 다 못하기에 영상으로 하나 만들어 보았습니다.

고기가 지지지지 익어가는 소리는 군침을 돌게 만듭니다.

삼겹살데이 에는 저도 출격해야 겠습니다.

 

 

딱 한번 가봤습니다.

저는 송촌동 먹자골목 국민은행 아래쪽에 있는 돈데이 라는 삼겹살 무한리필 몇번 가봤는데요.

거리상의 문제가....

 

후후 그런데 다이어트 하던 딸이 삼겹살 마구 먹고 싶다고 해서...

좀 다른 곳을 찾다가 갔던 곳이 중리동 무한리필삼겹살 입니다.

 

 

전 음식이 푸짐한것이 좋습니다.

삼겹살무한리필 역시 무제한 마음껏 먹을수 있어서 선택한 곳이고요.

 

삼겹살데이 에는 솥뚜껑보다 무한리필삼겹살 먹는 것이 기쁨입니다.

왁자지껄한 분위기도 마음에 들고요.

 

무엇보다 살아있다는 느낌.

왁자지껄한 그 속에서 맛이 더 깊어지는듯 합니다.

 

 

맛있게 구워진 삼겹살...

독특한 소스가 있어서 더욱 맛난 대전 중리동 무한리필삼겹살

 

중리동 동사무소 골목에서 송촌동 방향으로 있습니다.

삼겹살데이 한번 맛보는 것도 좋을듯 ...

 

 


2017/02/20 - [보험비교사이트] - 암진단비 뇌혈관질환진단비 더 필요한이유

 

2017/01/16 - [정보나눌터] - 대전퀵서비스 나이스퀵서비스 업무에도활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