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비주는 암보험 추천 오래살기에 재진단암진단비 구성도 살펴야죠

통비

·

2017. 10. 11. 18:23

오래삽니다.

잊고 있었어도, 잘 몰랐어도 오늘 한번은 생각해 봐야 합니다.


30년 돈벌기 위해서 우린 열심히 어렸을때 공부했습니다.

치열한 공부와의 전쟁.


하지만 40년을 버텨내기 위해 우린 지금 무엇을 해야 할까요?

바로 암보험 하나를 살펴봐야 합니다.

공부하는 것보다 쉬울수도 있는데, 준비못하면 정말 큰 낭패입니다.


암은 우리가 노후를 견뎌내야할 부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

그런데 암보험 이미 있다고 생각하고 많은 분이 방치합니다.


하지만 중요한 한가지를 기억해야죠.



물론 암보험 있습니다.

아마 위험성을 잘 알기에 하나정도는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생활비주는 암보험 추천 오래살기에 재진단암진단비 구성도 살펴야죠


저는 3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뭐 보험이야기 하려고 더 가지고 있다고 하는것도 아니고, 돈이 많아서 많이 들어놓은 것도 아닙니다.



돈없는 사람이 보험은 더 들어놓아야 합니다.

이것은 한번만 발상을 전환해서 본다면 이해가 충분히 가리라 생각됩니다.


저는 왜 암보험 3개를 가졌을까요?

암보험은 완벽한 부분을 갖추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보험사마다 암보험추천 상품중에서 자기것이 좋다고 하면서, 손해율이 높다고 말을 합니다.



장사하는 사람이 남는게 없다고 말하는 것 못믿을 부분이죠.

보험사에서 암보험추천 상품 손해율이 높다고 하는 것도 그런 맥락이지만 나름 일리가 있습니다.


왜? 우린 오래살기 때문이죠.


그래서 암보험 손해율을 줄이기 위해 많은 보험사들이 일부분의 보장을 약하게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비단 하나의 회사만이 아닌 전체적인 부분들이죠.


보험료를 높이면 보험에 아예 접근을 안할테니까 똑같은 암보험료 이지만 손해율 부분을 줄이고자 보장을 줄이는 것이죠.

대표적인 것이 바로 소액암 입니다.



건강챙기기 흑마늘 집에서 만들기 https://youtu.be/M1LS1m_sQSw


어려서는 공부잘하는 것이 자랑거리죠.

나이들어서는 돈잘버는 것이 자랑거리입니다.

하지만 나이들어서는 이도 저도 모두 아닌 건강이 최고의 재산입니다.


돈이 많으면 뭐하겠습니까?

먹고 살정도의 돈과 강한 건강이 최고의 행복일 것입니다.


2017/09/13 - [보험비교사이트/암보험비교사이트] - 실버암진단비 노인이라고 위암 속도가 늦어질까




암보험 어떻게 가입하십니까?

그저 똑같은 암보험이라고 생각하지는 않겠죠?


최소한 두가지 부분은 고려되어야 합니다.

첫번째는 내가 걸릴것 같은 암이 소액암으로 분류되어 있는지의 여부.

둘째는 한번받고 끝나는 것이 아닌 암 재발과 전이가 되었을때도 돈받을수 있는지의 여부.


이대목에서 내가 가지고 있는 암보험 한번 꺼내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그런데 요 두가지가 묘한 상관관계가 있습니다.

소액암에 강하면 한번주고 끝나고, 재진단암진단비 주는 곳은 많은 암종류가 소액암으로 지정되어 있죠.


2017/09/17 - [보험비교사이트/노후대비보험] - 돈없는노후 개인연금 필요성 장모님의 다리수술 누가 돈내야합니까




제가 암보험을 3개 가지고 있는 이유입니다.

어느 한쪽을 포기하기 어려운 부분.


소액암에 강한 m 부분과 재진단암진단비 주는 h사 정도는 비교해 봐야 합니다.


아래 배너 누르면 암보험추천 상품에 턱 하고 올라와 있습니다.


최소한 나의 노후 40년을 지켜줄수 있는 것.


요즘은 생활비주는암보험 까지 나와 있습니다.

이미 나는 암보험 있다고 그냥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한번은 더 살펴봐야할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