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매교정 쌍수 리얼후기 쌍커풀 수술 비용과시간 날짜별 회복기간

통비

·

2018. 12. 21. 08:48

아침일찍 해가 뜨네요.

요즘은 좀 포근해서 강추위를 잠깐 잊어봅니다.

 

오늘은 제 딸의 절개쌍수와 눈매교정 그리고 지방제거를 한 이야기를 하려 합니다.

어느 병원의 스펀이 없이 그냥 쌍수 리얼후기 니까 부담없이 보세요.

 

글쟁이 아빠를 위해 a4로 빽빽히 써놓은 쌍커풀 이야기를 대신 전해 봅니다.

개인 프라이버시를 위해 쌍커풀 전과 후 이런 사진들은 올리지 않겠습니다.

 

물론 사진은 촬영해 두었습니다.

농담삼아서 한번 올린다고 했다가 저 맞아죽을뻔 했습니다.

 

 

보는 사람이 이해하기 쉽게 딸이 쓴 글은 딸, 제가 사족을 붙이는 부분은 저라고 표현해 보겠습니다.

사실 그대로 전달해야 리얼 후기 일 테니까요.

 

눈매교정 쌍수 리얼후기 쌍커풀 수술 비용과시간 날짜별 회복기간

 

그럼 지금부터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쌍커풀 수술 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눈에 지방이 많은편이라 절개쌍수+눈매교정+지방제거를 했습니다.

병원은 대전 둔산동에 페이스성형외과에서 수험생할인 20%를 받아 175만원인 수술을 140만원에 했습니다.

수술 3일전

수술날짜를 예약하고 3일전부턴 쌍액이나 쌍테를 하지 않았어요.

수술 1일전

쌍수를 위해선 4시간동안 금식해야합니다.

물도 먹으면 안되요

 

- 대전 둔산동에 있는 페이스 성형외과에서 했습니다.

쌍커풀 수술은 언니 친구가 이곳에서 했다고 하여 방문 상담 그리고 쌍커풀 수술 했습니다.

 

 

저도 먹고 살아야 하니까 유튜브 구독자 2천명일때 유튜버의 수익 하나 올려놓은것.

영상도 시간나면 한번 보세요.

 

구독하기는 힘이 됩니다.

딸과 함께 요즘 유튜브 채널 열심히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야기가 쌍수 수술에서 잠깐 빗나갔지만 이해해 주실꺼죠.

다시 쌍커풀 수술 이야기를 계속 합니다.

 

 

여기서부터는 딸의 쌍수리얼후기 만을 올려봅니다.

 

수술 당일

10시반에 병원에 가서 수술복으로 환복하고 얼굴을 깨끗이 닦았어요.

세안도구는 병원에 다 있어서 챙겨가지 않아도 됩니다.

 

대전 페이스 성형외과 권유진 원장님이 제 눈에 표시를 하시면서 라인의 두께, 인라인/아웃라인 정했어요.

*인라인은 쌍커풀이 눈 앞머리에 붙어서 시작하는 라인이고

아웃라인은 쌍꺼풀이 눈 앞머리에서 떨어져서 시작하는 라인이에요.

 

저는 쌍커풀 수술을 적당한 두께와 인라인으로 결정했습니다.

 

 

11시에 수술방으로 들어갔고 들어가기전 화장실에 한번 가라고 하셨고 물을 이용하지않고 가글하라고 하셨어요

수술대에 누웠고 머리를 찍찍이를 이용해서 고정시켜주셨어요.

 

이불도 덮어주시고 다리위에 판도 놓으셨어요.

바로 링거를 꽂고 항생제,붓기빠지는 주사 등 여러 주사를 맞았어요.

 

눈매교정 쌍커풀 수술실은 최신노래(아직도 기억나요, 모든날 모든순간)이 틀어져 있었고 생각보다 여러명의 간호사와 의사선생님이 들어오시더라고요.

바로 수면마취를 시작했고 30분뒤에 극소마취를 하고 간호사님이 저를 깨우셨어요.

 

 

수면마취로 일단 라인을 대충 잡아놓고 눈 부분에 극소마취를 하고 깨운다음에 눈 뜨는거보면서 라인을 정한다고 하셨어요.

제가 깨어났을때 의사선생님이 눈 감아보세요 떠보세요를 3,4번 하셨어요.

 

그리고 제 눈에 뭐를 하셨는데 아프진 않았어요.

깨어났을때 오징어탄내 같은 냄새가 났어요. 아마 제 지방태우는 냄새겠죠.

 

12시쯤 회복실로 옮겨졌고 바로 물 마실 수 있었어요.

원장님이 수술 끝나고 물 많이 마시라고 한게 기억나서 500ml 한병을 다 마셨어요.

30분 정도 누워있다가 병원에서 나왔고 바로 돈까스를 점심으로 먹었어요.

 

 

쌍커풀 수술 당일 저녁

일단, 아픈것보다 너무 땡겼고요.

8번정도 얼음찜질 했어요.

누워만 있지 말라고 하셨는데 너무 아파서 누워만 있었어요.

그래도 눈을 심장위로 하라하셔서 베개 3개정도 쌓아서 기대 누워 있었어요.

쌍커풀 수술 다음날

원래라면 쌍수하고 1일뒤 소독을 해야되지만, 저는 토욜날 쌍수해서 일요일날은 병원이 안열어서 소독을 못했어요.

하루지났다고 아픈것보다 간지럽더라고요.

이날도 아무것도 안하고 얼음찜질만 9번 했어요.

딱히 움직이진 않았어요.

 

 

쌍커풀 수술 2일차

이날은 소독을 하고 왔어요. 소독은 아프진 않고 조금 따끔거렸어요.

소독하면서 간호사분이 붓기가 많이 안빠졌다고 레이저 붓기치료 받고가라해서 받았고

그날 저녁에 붓기에 좋다는 호박즙을 하나 사먹었어요.

또 붓기빠는데 산책이 좋다길래 40분 정도 걸었어요.

얼음찜질도 9번 해주었습니다.

쌍커풀 수술 3일차 까지는 얼음 찜질을 했고 그이후로는 온찜질을 했어요.

수술 3일부터는 하루에 40분이상 땀나지 않게 산책했어요.

실밥풀기전에 수술부위에 물 닿으면 염증생긴다고 해서 최대한 느리게 걸었어요.

아침 저녁으로 호박즙 먹었고요.

쌍커풀 수술 5일차

드디어 실밥을 풀었어요.

실밥을 풀었지만 화장은 2주뒤부터 가능하고 당분간 세게 눈비비면 쌍꺼풀이 풀린다고 하셨어요.

실밥푼 다음날 부터 수술부위에 물 닿아도 된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한달동안 찜질방이나 사우나는 가지 말래요.

하지만, 실밥풀으니까 눈당김도 덜하고 덜 징그러워요.

​​

 

+쌍수  후 관리 꿀팁

1. 무조건 눈은 심장보다 위로 놓기

2.수술 당일~3일차까지는 얼음 찜질, 그 이후로는 온 찜질

찜질을 할때는 얇은 수건이나 거즈를 대고 할것!(얼음팩에서 물이나오고, 화상에 방지하기 위해)

얼음,온찜질은 10분 하고 30분 쉬어주기

3.호박즙 많이 마시기

그외에도 붓기빠는데 좋은 음식:다시마,팥,옥수수수염차,녹차

4. 눈 위로,크게 뜨는 연습하기

쌍커풀 라인이 잘 풀리지 않도록 하기위해

5.누워만 있지말고 산책열심히 하기

대전 페이스 셩형외과 에서 눈매교정 쌍수 리얼후기 한번 작성해 보았습니다.

쌍커풀 수술 비용및 시간 그리고 회복기간 등을 정리 해보았습니다.

 

2018/12/18 - [정보나눌터/상품리뷰] - 면역력 강화 새싹보리 분말 보리새싹 효능 피로야 물렀거라

2018/12/18 - [정보나눌터/건강정보] - 저체온증 수족냉증에좋은음식 양파껍질각탕 만드는방법

2018/12/11 - [보험비교사이트/암보험비교사이트] - 오른쪽 가슴 통증 남자 여자 심근경색 가슴이 아픈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