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얼음골축제 개장했다는데 정보가없어서고민중 심천레저리조트

나눌터

·

2014. 1. 1. 12:32


 

금산얼음골축제 개장했다는데 정보가없어서고민중 심천레저리조트

 

 

새해가 밝았네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삼...

아침일찍 계족산성에 가서 떡국좀 먹으려고 했는데 딸애가 캔슬하는 바람에 수포로 돌아갔네요.

그래도 2014년 첫 출격인데 아쉬워서 대전 눈썰매장 갈만한곳 찾아보았습니다.

눈에 띄는곳이 오늘 개장한 금산얼음골축제 인데 아무리 찾아봐도 정보빈약이네요.

 

뭐여. 오늘 개장하는것 맞아?

공식 사이트인 심천레저리조트 찾는것으로 끝!

가야하나 마야하나 지금 고민중입니다.

에고 애들은 그저 나만 바라보고 있는데.. 

 

 

 

후후 가장은 어려운듯 합니다.

내돈 써가면서 내가 모든 정보를 찾아야 하고, 딱 어디가자고 하는것도 아니고..

영화관? 무주리조트 가서 눈썰매?

무주리조트는 성인 11000원, 아이는 10,000 원 눈썰매장 가격입니다.

가면 좋은데 둘째딸이 다리가 요즘 아파서 그냥 패스..

 

 

꿈돌이랜드 눈썰매장은 너무 시시해서 그냥 패스,

이것 오늘 또 다가는것 아닌가 불안하기도 하고,

폭풍 검색...

 

논산 수락계곡 얼음축제가 눈에 들어와서 또 찾아보았습니다.

아뿔싸 여긴 개장이 네이버는 1월 3일, 다음검색은 12월 24일이라고 하네요.

뭐여 정보가 왜 달라?

블로그 검색... 네이버 승. 1월 3일 개장한다고 합니다.

 

 

결국 갈곳은 금산 얼음골축제

방향을 잡아서 다시 폭풍 검색..

그런데 최신글 오래된글 다 찾아봐도 딱히 어떤 다른 정보를 얻을수가 없네요.

심천레저리조트 공식홈피에 적어도 현장사진 몇컷은 있어야 되는것 아닌가요?

그냥 이미지형 사진만 있어서 대략감을 잡을수가 없어서..

 

다른곳에서는 개장행사를 하면 모바일 글도 올라오곤 하는데 심천레져리조트에서 올린 글 서너개가 전부네요.

그것도 원칙적인 부분들만 ...

 

그냥 빙어낚시, 눈썰매, 얼음썰매 이용할수 있다는 정도..

현장사진이라도 몇컷 있으면 참고하여 갈수도 있는데.

 

네비게이션 지도검색 대전에서 얼마나 걸릴까...

검색했더니 고속도로 이용 1시간 15분,  국도 이용시 1시간 반이네요.

대전역 출발기준으로 말입니다.

 

 

무주리조트 가는것과 비슷한 거리네요.

그런데 마지막 2.4km 정도의 구부정한 도로도 감안해서 가야할듯 하고요.

 

뭐 지금까지 정보찾아본것으로는 오늘 개장하여 2월 16일까지 축제를 한다는 내용외에는 없네요.

개장하면 개장 이벤트라든가, 아니면 최소한의 갤러리 부분은 채워놓고 불러야 하는것...

아쉬움이 좀 남습니다.

 

그냥 이미지 따온것으로 갤러리를 채워놓고 있으니 한시간반 왕복 세시간 투자할만한

모아니면 도인가?

 

현재 라면 끓여놓고 갈등중입니다.

 

 

공식 블로그인지 블로그까지 있는데 자료가 너무 없어요.

혹시 모르죠.

오후에 제가 가게되면 폭풍 사진을 마구마구 올려댈지도..

그런데 현재 분위기로는 우리가족 75%의 확률적 그냥 계족산에나 올라갔다 오자는 분위기라서...

 

오늘 개장했으니까 오늘 다녀온 사람들이 좀 정보좀 올려놓겠죠.

갤러리 부분의 현장사진이 좀 많이 올라왔으면 좋겠네요.

 

아무리 좋은 글과 멋진 이미지보다 실제사진 몇컷 정도면 대충 감 잡을수 있잖아요.

그래야 또 이동하는 수고스러움과 번거로움이 없으니까요.

 

그냥 금산 이야기해서 30분 정도 생각했는데 조금 들어가는 길이다 보니 선뜻 못움직이겠네요.

주말에 1박 한번 고려해 보려고 합니다.

조금 간좀 ... 보고...

 

 

가격은 일단 저렴하고 이용할만한 부분입니다.

아니 좋은 가격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작년에는 옥천에서 영동쪽의 빙어낚시터 다녀왔었는데

후후 올해는 겨울 눈썰매장 좀 여러곳좀 다녀봐야 겠습니다.

좋은곳 있으면 댓글좀 날려봐 주세요^^

 

참고로 금산얼음골축제 위치 한번 올려볼께요.

 

 

 

심천웰빙타운 검색해야 나오네요.

네비게이션 찾아가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다음에 제가 한번 다녀와서 좋은 이야기 많이 남겨볼께요.

 

 

 

2013/12/30 - [정보나눌터] - 대전대리기사 운행일지 투잡사업체홍보 커뮤니티공간 이팔대리운전

 

2013/12/22 - [상품리뷰] - 구룡포과메기 집에서도 술안주베스트

 

2013/12/13 - [국내여행] - 대천해수욕장펜션추천 바다가좋아 산돌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