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둔산 논산수락계곡 얼음축제 오늘개장

나눌터

·

2014. 1. 3. 10:19


대둔산 논산수락계곡 얼음축제 오늘개장

 

 

새해가 시작되면서 여기저기서 얼음축제 많이 하네요.

1월 1일 오픈한 금산얼음골축제에 이어 오늘 2014년 1월 3일 대둔산 논산수락계곡 얼음축제가 개장됩니다.

후후 기대만발.

대전에서 가까이에 있어서 가볼만한 곳이죠.

날씨가 변수인듯 합니다.

낮기온이 10도에 이르니 축제 담당자들도 가슴 조마조마할텐데요.

 

 

 

아직 다녀오질 못해서 집뒤의 뒷동산 공원에서 작년에 눈올때 촬영했던것 올려봅니다.

일찍 다녀온 사람들은 블로그에 행사 준비하는 것들도 올려놓았더군요.

지난주에 다녀간 사람들은 대체적으로 기대할만하다고 평을 내더군요.

개장하면 꼭 가보고 싶다고...

 

저도 아직 눈썰매장 한번도 이번겨울에는 가질 않아서 오늘 이것저것

정보도 찾아보고, 주말경 출격해볼 생각입니다.

 

 

대둔산 수락계곡 얼음축제는 오늘 1월 3일부터 26일까지 펼쳐지는데요.

벌곡면 대둔산 수락계곡에서 행사가 이루어집니다.

얼음 봅슬레이와 눈썰매, 그리고 얼음썰매와 눈 놀이터..

요게 재미있을듯 한데요. 비료포대로 타는 것이라 어릴적 추억도 있을듯 합니다.

 

얼음조각과 병충, 포토존 등 다양한 행사 준비가 이루어지는데요.

어떤분 블로그 1월 1일 제가 대전 어디갈까 고민하면서 찾아보았는데,

얼음 미끄럼틀 만드는 장면등이 올라오더군요.

 

 

낮에는 10시부터 5시까지 운영되고요.

야간에도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네요. 5시부터 9시까지요...

입장료는 3천원이 있고요.각각의 체험을 할수 있는 부분은

어른 7천원 어린이(초등학생이하)는 5천원입니다.

 

주차료는 축제기간동안 무료라고 합니다.

 

 

논산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작년도 행사했던 이미지 사진컷들 올라와 있더군요.

참고하시면 될듯 하고요.

이미지만으로 보면 괜찮은 대전 갈만한곳이라고 추천할수 있을듯 하네요.

후후 아직 제가 직접 가본것이 아니라서 그냥 정보 찾아본정도로만 일단 올려봅니다.

 

주말경 한번 다녀와서 또한번 포스팅 해봐야 겠습니다.

대전 주변의 갈만한 눈썰매장이나 얼음썰매장 많이 찾아가보는 터라...

 

 

후후 그런데 문제는 날씨네요.

방문자 입장에서는 날씨가 폭해서 나들이 하기 좋은 날씨가 좋은데요.

얼음축제 특성상 날씨가 더우면 다 녹아내릴테니까요.

 

금산 얼음골축제는 공지까지 띄워서 숲속인데도 얼음조각이 녹아내려서 빙어낚시, 얼음낚시 등

많은 프로그램을 행사진행 못한다고 하였었는데...

 

여하튼 이번 주말이면 흥패가 결정나겠죠.

다녀온 사람들이 한두명 이야기를 시작할 테고요.

 

이제 정말 개장을 했겠네요... 10시 넘었으니..

 

 

작년과 재작년 딸 병원 입원하느라 겨울축제 다니질 못해서,

올해는 기분좋게 눈썰매장, 겨울축제 행사 근사하게 다녀와 보려고 합니다.

 

다녀오신분은 댓글좀 남겨주세요.

저도 좀 참고하게요.

행사문의는 공식블로그에 041-746-5662 라고 나와있네요.

참고하세요

 

 

 

대둔산 논산수락계곡 얼음축제는 이번이 2회라고 합니다.

대전에서 멀지 않고, 다양한 행사만큼 저도 주말 출격해보려고 합니다.

 

 

 

2014/01/01 - [국내여행] - 금산얼음골축제 개장했다는데 정보가없어서고민중 심천레저리조트

 

2013/12/30 - [정보나눌터] - 대전대리기사 운행일지 투잡사업체홍보 커뮤니티공간 이팔대리운전

 

2013/12/26 - [인터넷 IT] - 웹문서마케팅 준비땅 가비아 도메인등록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