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노래 최춘희분 정은지 인생

나눌터

·

2014. 8. 21. 12:29


 

 

목요일을 열심히 일해야 주말이 즐겁겠죠?

오늘 하루 보람찬 하루 보내세요.

얼마전 종영된 트로트의연인 최춘희분 정은지가 부른 노래 인생을 오늘 이야기합니다.

감동적인 노래였죠.

격한 스토리가 녹아내리듯 힘빼면서 던지는 노래속으로 오늘 빠져봅니다.

 

 

노래속에서 드라마를 끄집어 내는 것만큼 감동을 주는 노래도 없습니다.

그래서 어떤 드라마에 나오는 배경음악 한자락에 심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라디오속에서 듣는 노래와는 또다른 맛이 있죠.

 

경기불황과 서민들의 삶이 어려운때에 드라마 트로트의연인에 나온 노래들은 맛있었습니다.

특히 마지막에 부른 최춘희분의 정은지 인생 노래는 감동적인 노래였죠.

 

 

원래는 류계영 이라는 가수가 부른 곡이라고 합니다.

특히 최춘희의 감정이 실린곳은 다시 가라하면 나는 못가네 부분이네요.

마디마디 서러워서 나는 못가네...

정말 가슴이 뻥뚤리는 느낌을 한번 받으며 들어보세요.

 

 


인생

아티스트
류계영
앨범명
2005 제2집 - 인생
발매
2005.09.08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운명이 나를 안고 살았나
내가 운명을 안고 살았나
굽이 굽이 살아온 자욱마다
가시밭길 서러운 내 인생
다시 가라하면 나는 못가네
마디마디 서러워서 나는 못가네
지는해에 실려보낸 내 사랑아
바람처럼 사라져간 내 인생아
아-사랑이여 눈물이여
묻어버린 내 청춘이여 아
사랑은 다시오라 나를 부르고
인생은 눈물되어 나를 떠미네

다시 가라하면 나는 못가네
마디마디 서러워서 나는 못가네
지는해에 실려보낸 내 사랑아
바람처럼 사라져간 내 인생아
아 사랑이여 눈물이여
묻어버린 내 청춘이여 어머니
사랑은 다시오라 나를 부르고
인생은 눈물되어 나를 떠미네

 

 

 

유튜브 속에서 한번 찾아서 맨 아래에 올려봅니다.

 

 

노래가 주는 힘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트로트의 연인 속에서 나오는 마이웨이 부분도 노숙자들을 울리고,

우리 옛날 삶속에도 노래는 참 많이 노래와 함께 했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우리나라처럼 노래 좋아하는 민족도 드물다고 하죠.

저마다의 한과 설움 그리고 기쁨을 노래로 다 표현하니까요.

 

 

오늘 한번 가슴열고 한번 들어보세요.

감동적인 노래 최춘희분의 정은지 부른 '인생' 입니다.

 

 

2014/08/19 - [정보나눌터] - 홀인원골프 골프강좌 #21 그린읽는방법

 

2014/08/19 - [상품리뷰] - 신은경의 삼성 606 수면다이어트

 

2014/08/20 - [정보나눌터] - 의료실비보험 비교견적사이트에서 치매까지보장되는 100세만기상품

 

2014/07/24 - [TV 영화 음악] - 미처다하지못한 김광석 오늘은 유채영위암사망소식에 서른즈음에 노래들어봅니다

 

2014/07/27 - [정보나눌터] - 아파트화재보험 보장받다가환급까지 주택도 OK 도둑도 OK